Heartseeker Strike (심장추적자) 
패시브 
3단 개방식 스피어 : 창을 개방 시켜 매 개방마다 추가효과와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1단 개방 : (1~6레벨) 기본사거리가 300으로 늘어나고 공격속도가 증가합니다.

                     2단 개방 : (7~12레벨) 기본사거리가 400으로 늘어나고 상대방에게 스킬 적중 시 
                                             연계 게이지가 쌓이며 100이되면 추가 효과가 생깁니다.
                 
                     3단 개방  :(14~18레벨) 기본 사거리가 525로 늘어나고 찌르기를 1회 사용시 2회사용이 되며
                                 악귀떨치기의 전진 사거리가 늘어나고,궁극기의 횟수가 증가합니다.
              


Three Talon Strike(삼조격)

Q. 찌르기
스킬 쿨타임 : 12/11/10/9/8
사거리 : 600

창을 길게늘려 상대방을 찌릅니다. 이 공격으로 관통이 되며 뒤를 돌아보고 찔렸을때 10%추가피해를 입힙니다.
55/80/100/125/140(0.5ad)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콤보 연계 게이지 효과 : 창을 더 길게 늘려 적의 돌진을 막고 적을 옆으로 밀어내고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Challenge(도전)

W. 막아내기

기본 지속 효과 : 기본 사거리가 10/15/20/25/30만큼 늘어납니다.

스킬 사용 효과 : 근접공격만 막아낼 수 있으며 1회 공격을 한번 막아냅니다.
                 
콤보 연계 게이지 효과 : 투사체도 막아내며 막아낸다면 검풍이 발생해 상대를 0.5초동안 기절시킵니다.
                          이 검풍은 막아낸 공격의 피해량의 일부를 되돌려줍니다.

Bladesurge(칼날 쇄도)

E. 악귀 떨치기
캐릭터 돌진 사거리 : 350 ~ 525

350사거리 직선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돌진하면서 적을 찌르며 찔린적들은 창의 앞쪽으로 모아집니다. 찌르면서 다단히트 데미지를 주며 

매 공격당 30/40/50/60/70 (추가 0.5ad)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악귀 떨치기 사용 시, 모든 군중 제어기 효과를

무시하며 악귀 떨치기가 끝난 후 적용됩니다.

콤보 연계 게이지 효과 : 악귀 떨치기로 적을 모은 후 찌르기 사용시 몸을 관통시켜 적들을 0.5초간 창에 고정시키고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Swipe(할퀴기 / 태고의 생명력)
R. 팔문개방 스피어맨
찌르는 횟수 : 15~55

창으로 적들을 마구 찔러냅니다. 찔린 적들은 경직상태가 되며 스킬 시전 시,모션이 느려집니다.
한번 찌를 때 마다 10/15/20(0.2ad)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을 연타 시, 더 빠르고 많이 찌르며
마지막 3회 찌르기는 적들을 찔러 반대 쪽으로 넘겨버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