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tios
2015-05-23 21:39
조회: 521
추천: 0
근접에서 창들고 싸우는 스피어맨패시브 3단 개방식 스피어 : 창을 개방 시켜 매 개방마다 추가효과와 사거리가 증가합니다. 1단 개방 : (1~6레벨) 기본사거리가 300으로 늘어나고 공격속도가 증가합니다. 2단 개방 : (7~12레벨) 기본사거리가 400으로 늘어나고 상대방에게 스킬 적중 시 연계 게이지가 쌓이며 100이되면 추가 효과가 생깁니다. 3단 개방 :(14~18레벨) 기본 사거리가 525로 늘어나고 찌르기를 1회 사용시 2회사용이 되며 악귀떨치기의 전진 사거리가 늘어나고,궁극기의 횟수가 증가합니다. Q. 찌르기 스킬 쿨타임 : 12/11/10/9/8 사거리 : 600 창을 길게늘려 상대방을 찌릅니다. 이 공격으로 관통이 되며 뒤를 돌아보고 찔렸을때 10%추가피해를 입힙니다. 55/80/100/125/140(0.5ad)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콤보 연계 게이지 효과 : 창을 더 길게 늘려 적의 돌진을 막고 적을 옆으로 밀어내고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W. 막아내기 기본 지속 효과 : 기본 사거리가 10/15/20/25/30만큼 늘어납니다. 스킬 사용 효과 : 근접공격만 막아낼 수 있으며 1회 공격을 한번 막아냅니다. 콤보 연계 게이지 효과 : 투사체도 막아내며 막아낸다면 검풍이 발생해 상대를 0.5초동안 기절시킵니다. 이 검풍은 막아낸 공격의 피해량의 일부를 되돌려줍니다. E. 악귀 떨치기 캐릭터 돌진 사거리 : 350 ~ 525 350사거리 직선 방향으로 돌진합니다. 돌진하면서 적을 찌르며 찔린적들은 창의 앞쪽으로 모아집니다. 찌르면서 다단히트 데미지를 주며 매 공격당 30/40/50/60/70 (추가 0.5ad)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악귀 떨치기 사용 시, 모든 군중 제어기 효과를 무시하며 악귀 떨치기가 끝난 후 적용됩니다. 콤보 연계 게이지 효과 : 악귀 떨치기로 적을 모은 후 찌르기 사용시 몸을 관통시켜 적들을 0.5초간 창에 고정시키고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R. 팔문개방 스피어맨 찌르는 횟수 : 15~55 창으로 적들을 마구 찔러냅니다. 찔린 적들은 경직상태가 되며 스킬 시전 시,모션이 느려집니다. 한번 찌를 때 마다 10/15/20(0.2ad)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을 연타 시, 더 빠르고 많이 찌르며 마지막 3회 찌르기는 적들을 찔러 반대 쪽으로 넘겨버립니다.
EXP
109,746
(91%)
/ 110,001
Ratios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