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5-14 23:08
조회: 477
추천: 0
현실적 Thresh 리메이크
소환사 여러분 모두 안녕하십니까? 이번 소식은 안좋은 소식을 전해드려야 할 것같아 격식있는 인사를 드려보았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쓰레쉬는 서포터의 "완전체" 라고 불러도 손색없는 팔방미인 서포터입니다. 스킬구성이 너무좋고 강하게 너프를 조정하자니 고인이 될 것같고 리메이크를 하자니 너무 급한 선택이라고보아 약간의 스킬을 조정을 했습니다. 리메이크와 비슷 하지만, 리메이크는 아니오니 오해 하지말아주시기바랍니다. 자세한내용은 아래내용을 살펴보시죠
(쓰레쉬는 근처에서 처치된 적의 영혼을 포획해 방어력과
신규 : (영혼은 마법사가 아냐) 이제 지옥살이는 더이상 주문력을 올리지않습니다. 그대신 마법저항력이 방어력과 함께 늘어납니다. (애매한건 싫어) 영혼 소환률 (마약과 같아!!) 영혼을 획득시 이동속도가 0.5초동안 20% 증가하며 10의 마나를 얻습니다
적을 잡아 자신 쪽으로 당기거나 상대방 쪽으로 도약합니다.
낫을 던져 첫 번째로 맞힌 유닛에게 1.5초간 80/120/160/200/240 (+0.5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자신 쪽으로 당겨 옵니다.
신규 : (스킬 이름과 걸맞게) 체력이 30% 이하인 적을 적중시 자신쪽으로 당겨오는 거리가 늘어납니다 (그의 대가는?) 체력이 85% 이상인적에게 적중시 자신쪽으로 당겨오는 거리가 전보다 더 짧아집니다
신규 : (날아가는데 집중) Q스킬 적중을 하여 도약을 할때 사슬채찍(E) 와 어둠의통로(W 즉,랜턴) 이 사용이 불가합니다.
보호의 랜턴을 생성하여 아군이 쓰레쉬에게 질주할 수 있게 합니다.
신규 : (너 좀 무거워) 렌턴을 탑승시 쓰레쉬에게 질주해오는 속도가 전보다 확연히 느려집니다.
지속 효과: 공격을 멈춘 동안 피해량이 올라가 매 공격 시 -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이 값은 (흡수한 영혼 수 + 공격력의 최대)80/110/140/170/200%(공격을 멈추고 있었던 시간에 비례)입니다.
(요약 : 스킬 데미지가 늘어나고 공격력계수 + 방어력계수, 슬로우 대폭 하향, 대신 1.0 최대체력 추가 슬로우 효과)
쓰레쉬가 적위에 뼈로만들어진 감옥을 떨궈 상대를 2/2.5/3 초동안 적을 가둡니다.200/300/400 (+1.0AP) 마법피해를 입습니다. 그 주변은 80% 느려지며 반의 데미지만 받습니다.
이런식으로 파란색이 쓰레쉬고 빨간점이 적군 이렇게 지정목표를 해서 뼈감옥이 하늘에서 떨굼 (대충 라이즈 E라고 생각) 그리고 저주변 은 80% 둔화효과를 받음 강조하지만 타겟팅은 맞는데 적이있어야 사용가능 즉, 허공에다가 사용불가능 의견받아요. 태클화녕ㅇ
EXP
332,858
(91%)
/ 335,001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