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의 간수, 쓰레쉬


 

 

 


 소환사 여러분 모두 안녕하십니까? 이번 소식은 안좋은 소식을 전해드려야 할 것같아 격식있는 인사를 드려보았습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쓰레쉬는 서포터의 "완전체" 라고 불러도 손색없는 팔방미인 서포터입니다.

스킬구성이 너무좋고 강하게 너프를 조정하자니 고인이 될 것같고 리메이크를 하자니 너무 급한 선택이라고보아

약간의 스킬을 조정을 했습니다.  리메이크와 비슷 하지만,  리메이크는 아니오니 오해 하지말아주시기바랍니다.

자세한내용은 아래내용을 살펴보시죠


 

 

 




 P - 지옥살이

 

 


 

(쓰레쉬는 근처에서 처치된 적의 영혼을 포획해 방어력과 주문력을 영구적으로 올릴 수 있습니다.)

 

 


 

신규 : (영혼은 마법사가 아냐) 이제 지옥살이는 더이상 주문력을 올리지않습니다.

         그대신 마법저항력이 방어력과 함께 늘어납니다.

         (애매한건 싫어) 영혼 소환률 33% → 40%

         (마약과 같아!!) 영혼을 획득시 이동속도가 0.5초동안 20% 증가하며 10의 마나를 얻습니다


 

 

 


  Q - 사형 선고     마나 소모: 80 재사용 대기시간: 20/18/16/14/12초

        

 

 

적을 잡아 자신 쪽으로 당기거나 상대방 쪽으로 도약합니다.

 


 

낫을 던져 첫 번째로 맞힌 유닛에게 1.5초간 80/120/160/200/240 (+0.5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자신 쪽으로 당겨 옵니다.
사형 선고로 적을 맞힐 경우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이 스킬을 다시 사용하면 잡힌 적 쪽으로 몸을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1075)  


 

 


신규 : (스킬 이름과 걸맞게) 체력이 30% 이하인 적을 적중시 자신쪽으로 당겨오는 거리가 늘어납니다

         (그의 대가는?) 체력이 85% 이상인적에게 적중시 자신쪽으로 당겨오는 거리가 전보다 더 짧아집니다

 


 

신규 : (날아가는데 집중) Q스킬 적중을 하여 도약을 할때 사슬채찍(E) 와 어둠의통로(W 즉,랜턴) 이 사용이 불가합니다.

 

 


 



  W - 어둠의 통로


 

 

보호의 랜턴을 생성하여 아군이 쓰레쉬에게 질주할 수 있게 합니다.
특정 지점에 랜턴을 던집니다. 주위 아군이 랜턴을 클릭하면 집어들 수 있으며, 쓰레쉬가 랜턴과 함께 자기 쪽으로 끌어당겨 줍니다. 또한, 아군은 스킬 시전 1회 당 한 번만 보호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규 : (너 좀 무거워)  렌턴을 탑승시 쓰레쉬에게 질주해오는 속도가 전보다 확연히 느려집니다.


 


 


 E - 사슬채찍


 

 


지속 효과: 공격을 멈춘 동안 피해량이 올라가 매 공격 시 -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이 값은 (흡수한 영혼 수 + 공격력의 최대)80/110/140/170/200%(공격을 멈추고 있었던 시간에 비례)입니다.


사용 시: 적들을 원하는 방향으로 밀어냅니다. 등 뒤에서부터 일직선 상에

65/95/125/155/185 (+0.4AP) →  70/105/130/160/200 (+0.5AD 0.4 방어력) 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에 맞은 적들은 낫을 휘두른 방향으로 밀려난 다음, 1.5초간 20/25/30/35/40%만큼 느려집니다. → 1초 동안 10/13/15/20/25% (1.0% 최대체력) 만큼 느려집니다.

 


 

(요약 : 스킬 데미지가 늘어나고 공격력계수 + 방어력계수, 슬로우 대폭 하향, 대신 1.0 최대체력 추가 슬로우 효과)



 

 


 

  R - 영혼감옥

 


 

적들을 벽 속에 가두고, 벽이 허물어 지면 둔화를 일으키며 피해를 입힙니다.
자신을 둘러싼 영혼 감옥을 생성합니다. 장벽을 통과하는 적 챔피언은 250/400/550 (+1.0AP)의 마법 피해를 입고 2초간 속도가 99% 느려지는 대신, 통과한 벽은 허물어집니다. 벽 하나가 무너지면 나머지 벽에서는 절반의 둔화 지속 시간이 적용됩니다. 적 하나 당 한 개의 벽만 영향을 줍니다
.  → 삭제


 

 



쓰레쉬가  적위에 뼈로만들어진 감옥을 떨궈 상대를 2/2.5/3 초동안 적을 가둡니다.200/300/400 (+1.0AP) 마법피해를 입습니다.  그 주변은 80% 느려지며 반의 데미지만 받습니다.



 

 

 

이런식으로 파란색이 쓰레쉬고 빨간점이 적군 이렇게 지정목표를 해서 뼈감옥이 하늘에서 떨굼 (대충 라이즈 E라고 생각)

그리고 저주변 은 80% 둔화효과를 받음 강조하지만 타겟팅은 맞는데 적이있어야 사용가능 즉, 허공에다가 사용불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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