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르는 스킬매커니즘이 답이없어서 아예 리메이크가 필요한 챔피언임

초반 라인전이 괴랄할정도로 강력하나, 후반 왕귀력조차 매우 강력함

다른 왕귀챔처럼 초반 교전 능력을 깎고, 중후반 왕귀능력을 보강하는식의 리메이크가 필요하다고 생각됨.

팀 단위 게임을 할수있는 팀랭이나 프로게이머 대회에서는 약속된 왕귀때문에 매우 강력하나,

솔로랭크에서 승패가 결정되는 초,중반에서 활약하지못해 낮은 승률이 형성된거로 생각됨.

중반 전투능력을 더 깎아버리는 현 패치는 너무 과하다고 생각되며, 솔랭 유저들도 쓸수있게 하는게 좋겠다고 생각됨.

P - 슈리마의 유산
신기루의 스킬 레벨에 비례하여 쿨타임1%당 공격속도가 1.0/1.1/1.2/1.3/1.4/1.5%증가합니다.
부서진 타워에 태양 포탑을 설치 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쿨타임 비례 공속증가 패시브를 다시 가져옴.
다만, 효과를 최대한으로 보기 위해서는 E를 전부 찍어야하게만듬.
초창기 패시브 기준 쿨타임 1%당 공속 1.25% 증가

Q - 사막의 맹습
모래 병사는 통과한 모든 적에게 일어나라!의 모래 병사 피해량 만큼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모래병사와 동일하게 중첩시 피해량이 감소된채로 적용 됩니다.
황제의 진영으로 생성된 모래병사도 이동시킬수 있으나 피해량에는 추가되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 마나소모 60

=슬로우를 삭제하고 초반부분의 쿨타임을 대폭늘렸으며(기존 1렙 10초) 자체적인 스킬 깡뎀을 없애서
W에 의존되게 만듬
초반부분의 강력한 견제력에 제동을 걸수있게 만듬. 다만 후반 왕귀력은 다시 돌아온 Q딜 중첩으로 복구
적중시 효과는 발동하지 않는 스킬 피해.
그리고 황제의 진영도 이동시킬수 있게하여 더욱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게 만듬

W - 일어나라!
창을 든 모래 병사를 9초간 소환하며, 공격시 일직선상의 적들에게 60/80/100/120/140(+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처음 공격 당한 대상에게 적중시 효과가 적용됩니다.
마나소모 50 쿨타임 6/5.5/5/4.5/4

=패시브의 공속증가를 삭제하여, 파밍능력과 초반 교전능력에 제동을 검
기존에 라인전에서 견제를위해 Q선마를 해야했다면 이제는 Q선마를해서 견제의 쿨을 줄여서 지속견제를 할것인지,
W선마를해서 파밍능력과 한방딜링을 증가시키는대신 긴 Q쿨타임을 안고가야할것인지 선택해야되게함.
그리고, 낮아진 딜링능력은 내셔등의 적중시 피해효과 아이템과 시너지를 낼수있게함
대신 적중시 효과가 적용되지않는 광역피해는 패널티
또한 이제 충전형에서 쿨타임식으로 바뀌어서 라인전에서 견제하다가 바로바로 탈출하는데 제약을 검

E - 신기루
아지르가 모래 병사중 하나에게 돌진하여 통과한 모든 적에게 일어나라!의 모래병사 피해량 만큼의 
스킬 피해를 입힙니다. 황제의 진영으로도 돌진이 가능합니다.
마나소모 60 쿨타임 19/18/17/16/15

=이동기에 조건부 쉴드를 과감히 없애버리는대신 적들을 관통할수있는 능력이 생겼으며, R 황제의 진영으로 생성된 모래 병사에게로도 돌진이 가능해지게 하여 유틸적 성능을 향상시킴

R - 황제의 진영
무장한 병사들을 아지르의 일어나라! 사거리안에 일렬로 4/5/6명을 소환합니다. 소환된 병사들은 직접 공격을 명령할 수 없으나, 사막의 맹습으로 이동 시킬수 있습니다. 적들은 황제의 진영을 넘을 수 없습니다.
마나소모 100 쿨타임 140/120/100

=기존처럼 배달 플레이가 제약이 생기겠지만 애니비아 벽처럼 원거리에서 컨트롤 할 수 있는 능력이 생김
아군을 지키는등의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해질듯. 벽을 억지로 넘어오는 적에게는 아지르 방향으로 Q를 써서 뒤로 상당한 거리를 밀수 있게만들며, 돌진해오는 적들을 Q최대사거리까지 밀어낼수있는 능력이 생김
대신 기존과 같은 누킹 플레이가 불가능해지는 유틸기로 변경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