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네

패시브-반사
미라네의 스킬이 거울에 반사 될 때마다 미라네의 스킬 피해량이 10% 증가됩니다.

q-섬광
미라네가 직선상으로 관통하며 55 95 135 175 215 0.7ap의 마법피해를 주는 빛을 쏩니다.
빛은 적을 관통할 때마다 피해량이 8%씩 감소하여 최대 40%까지 감소합니다.
섬광이 거울에 반사 될 경우 피해량이 다시 최대치로 복구됩니다.
한 대상이 연속해서 섬광에 맞을 경우 해당 섬광의 피해량이 50%감소합니다.

마나소모 55 70 85 100 115
재사용 대기시간 6초

w-거울
미라네가 18 16 14 12 10초마다 거울을 하나씩 저장하여 최대 3개까지 저장합니다.
매 3번째 거울은 반투과 거울로 반사와 관통을 모두 합니다.
사용 시:거울의 방향을 드래그하여 거울을 하나 설치합니다. 거울은 2 2.5 3 3.5 4초동안 유지되며
각각의 거울은 최대 3회까지 미라네의 스킬을 반사합니다.

마나소모 50
재사용 대기시간 0.5초

e-거울환영
미라네가 지정한 거울과 자신의 위치를 바꾸며 각각의 지점에 45 65 85 105 125 0.4ap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두 지점 중 한 곳이라도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혔다면 마나를 20씩 추가 소모하여 다른 거울에 거울환영을 재사용 가능합니다.

마나소모 60
재사용 대기시간 14초

r-만화경
사용 시: 미라네가 해당 지점에 6초동안 자신의 모습을 비추는 거울을 생성합니다.
거울에 비친 미라네는 본체와 마주보며 동일한 스킬을 사용합니다. 환영이 사용하는 스킬은 본체가 가하는 피해의 30 40 50% 피해를 입힙니다.

마나소모 100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스킬 부가설명
q의 사거리는 750입니다. 바루스 q의 느낌을 생각하시면 됩니다.
q는 거울에 반사 될 때 다시 사거리가 750이 됩니다.
거울에 반사 될 때는 입사각과 반사각이 같습니다. 이를 이용하여 장거리 포킹도 할 수 있습니다.
q의 연속해서 섬광에 맞을 때 피해량이 감소하는 경우는 동일한 섬광에 의해서입니다.(예: 거울로 튕긴 섬광을 3회 맞은 경우) 즉 만약 거울을 잘 이용해서 처음 날린 섬광과 쿨이 다시 돌아온 두번 째 섬광을 맞게 되는 경우 두번 째 섬광은 피해량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이는 궁극기로 생성 된 환영의 섬광도 동일합니다.
w로 생성 되는 거울은 양면이 거울로 궁극기를 쓰고 잘못 사용시 섬광이 예상치 못한 곳으로 날아 갈 수 있으니 주의해야합니다.
e의 경우 거울이 없으면 사용이 불가능 합니다.
궁극기는 단순히 q만 동일 대상에게 맞추는 용도로도 강력하지만 거울을 이용해 반사를 많이 시킨다면 매우 폭발력있는 누킹이 가능해집니다.

벨코즈의 q가 각도를 활용한다는 점이 매력적이지만 너무나도 단순한 구조여서 생각해 본 챔피언입니다.
사용자의 메카닉만 따라준다면 잠재력이 극한까지 올라가는 챔피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