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거박사
2016-06-25 15:57
조회: 1,143
추천: 0
녹턴 리메이크 해봤으요궁극기로 갑자기 날라와 딜러진을 암살하는 녹턴.. 악몽 그 자체죠. 그런데 녹턴이 딜을 다 넣고 나면 다굴당하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그래서 치고 빠지기에 유리하도록 바꿔볼까 합니다. 다만 녹턴의 마스코트인 공포는 그대로 두었습니다. 발동 효과는 다르지만요.
녹턴이 이제 350 의 이동속도와 175 의 공격 사정거리를 가집니다.
다음 번 기본 공격이 대상을 3번 타격하여, 총 50 / 70 / 110 / 170 (+ 2.0 총 AD) 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적중 시 효과는 첫 타에만 적용되며, 각 공격마다 치명타가 발동할 수 있습니다.
비전투 시 다시 활성화됩니다.
검은 무언가를 날려 여기에 스치는 모든 적에게 60 / 100 / 140 / 180 / 220 (+ 0.8 추가 AD) 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알 수 없는 투사체가 최대 사거리에 도달하면 잠시 머물다가 녹턴이 처음 스킬을 시전했던 위치로 다시 날라옵니다. 녹턴은 이 물체에 맞으면 뒤로 500 거리만큼 밀려나고 투사체는 소멸합니다.
피해는 한 번만 받으며, 투사체가 존재하는 동안 녹턴의 이동속도가 15 / 20 / 25 / 30 / 35 % 상승하고 유닛 충돌을 무시합니다.
* 마나소모 : 70 / 80 / 90 / 100 / 110 * 쿨타임 : 12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925, 범위(폭) 120, 투사체가 돌아올 때의 이동거리 1850
기본지속효과 : 공격속도가 0 / 5 / 10 / 15 / 20 % 감소하는 대신 공격력이 5 / 15 / 25 / 35 / 45 % 증가합니다. 사용 시 : 녹턴이 1.5초 동안 광기를 보여 처음 맞는 스킬 또는 알 수 없는 투사체를 막아냅니다.
막아내는 데 성공하면 즉시 패시브가 활성화됩니다.
* 마나소모 : 50 * 쿨타임 : 20 / 19 / 18 / 17 / 16
기본지속효과 : 이동 방해에 걸린 적을 공격하면 피해량의 25% 를 체력으로 흡수합니다. 사용 시 : 적 하나를 찔러 2초간 이동속도를 10% 늦추고 녹턴의 공격력이 10 / 20 / 30 / 40 / 50 만큼 상승합니다. 공격력 증가 효과는 3초간 지속되며 중첩되지 않습니다.
이동 방해에 걸린 적에게 이 스킬을 사용하면 추가로 75 / 100 / 125 / 150 / 175 (+ 0.65 추가 AD) 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 마나소모 : 35 * 쿨타임 : 9 / 7 / 5 / 3 / 1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400
범위 2500 / 4000 / 5500 내의 시야가 드러난 적 하나를 지정합니다. 1초간 집중을 한 뒤, 적이 아직 범위 내에 있다면 대상에게 순간이동하여 1.25 / 1.75 / 2.25 초간 공포에 빠지게 합니다. 범위에서 벗어나거나 시야가 사라지면 집중이 끊기고 이 스킬의 쿨타임이 50% 감소합니다.
순간이동 한 뒤 최대 3.5초 후 녹턴은 다시 원래 장소로 순간이동하며, 100 / 200 / 300 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이 스킬을 한 번 더 누르면 즉시 원래 장소로 돌아옵니다.
* 마나소모 : 150 * 쿨타임 : 160 / 140 / 120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2500 / 4000 / 5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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딩거박사
시간낭비 匣 롤. 시간낭비 乙 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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