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접격투 마법사 크로이

스탯의 레벨당 수치는 2레벨부터 적용 되는 것으로 표기하였습니다.

기본공격 사거리 175
공격속도:0.61(+레벨당 3.34%)
체력:548(+레벨당 77)
마나:320(+레벨당 45)
공격력:57(+레벨당 3)
방어력:17(+레벨당 3)
마법저항력:30(레벨당 변화없음)
체력재생:10(+레벨당 0.8)
마나재생:10(+레벨당 0.8)
이동속도:335

패시브-인파이팅
250 사거리 내의 적에게 가하는 마법피해가 6 8 10 12% 증가하며 동일한 수치만큼 주문흡혈합니다.(1/6/11/16 레벨)

q-배틀블로우
크로이가 전방 250 범위 내의 적들에게 부채꼴 형태로 마법을 휘두릅니다. 6초내에 최대 3번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사용 시:40 50 60 70 80 0.3ap의 마법피해를 입히며 0.5초간 25% 둔화시킵니다.

세 번째 사용 시:
전방 250범위와 직선 500 범위 내의 적들에게 80 100 120 140 160 0.6ap의 마법피해를 입히며 1초간 25% 둔화시킵니다.

세 번째 공격에 피해를 입은 적 챔피언들은 4초동안 블로우 효과를 받습니다.

블로우효과-배틀블로우로 피해를 입힐 시 블로우 효과를 소모하며 세 번째 공격이 둔화 대신 기절을 시킵니다.

마나소모-60 70 80 90 100 재사용대기시간 10초

w-파이트존
사용 시 크로이가 지정범위에 6초간 전투구역을 생성하며 범위 내 모든 적에게
30 60 90 120 150 0.5ap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크로이는 해당 구역 내에서 주문력이 20 30 40 50 60 증가하며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이
그 절반만큼 상승합니다.

블로우 효과-파이트존으로 피해를 입힐 시 블로우 효과를 소모하며 2초간 속박시킵니다.

마나소모-80 재사용 대기시간 16 15 14 13 12초

e-텔레포트
사용 시 크로이가 전방으로 600 만큼 순간이동을 하며
원래 있던 위치와 자신 사이에 마법을 일으켜 50 80 110 140 170 0.5ap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블로우 효과-텔레포트로 피해를 입힐 시 블로우 효과를 소모하며 50%의 추가피해와 함께 텔레포트 잔여 쿨타임이 70% 줄어듭니다.

마나소모-70 75 80 85 90 재사용 대기시간 20 19 18 17 16초

r-배틀레이지
사용 시 15초간 크로이가 분노 상태가 되어 블로우의 범위가 150 증가하며 4개의 배틀스택을 획득합니다. 지속시간 동안 스킬을 사용할 때마다 배틀스택을 얻습니다.
배틀 스택은 최대 12회까지 중첩되며 4초동안 스킬 미사용시 빠르게 줄어듭니다.
얻은 배틀 스택 당 크로이의 최대체력이 45 60 75 증가하며 주문력과 방어력, 마법저항력이 4 6 8씩 증가합니다.

마나소모-150 재사용 대기시간 140 130 120초

스킬 부가설명
먼저 블로우 효과는 세 번째 q 스킬로 발생 시킬 수 있는 표식이며 블로우 효과는 해당 표식이 있는 적에게 스킬 적중 시 발동하는 효과입니다. 하나의 스킬 적중 시 표식은 바로 사라집니다.
패시브의 주문흡혈은 증가한 피해량만큼을 회복합니다. 즉 적의 마법저항력과는 상관이 없으며 광역피해의 경우 1/3만 회복하는 것을 그대로 따릅니다. e의 경우는 이동 후 자신의 근처 250범위내의 적에 한해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q는 돌진하지 않는 리븐을 상상하시면 됩니다. 3번째는 찌르는 모션을 취합니다. 마나소모는 최초 사용 시 한 번 소모합니다. 쿨타임도 스킬 시작과 함께 돌기 시작합니다.
w는 아칼리와 유사합니다. 다만 사용 시 즉발이 아닌 0.75초 정도의 선딜이 있습니다. 피해는 생성 당시 범위 내의 적에게만 들어갑니다.
e는 사거리 600짜리의 점멸이라고 보셔도 됩니다. 다만 사용 시 선딜이 조금 존재합니다. 이동과 함께 피해를 주는 궤적이 나타납니다.
r의 체력증가는 여타 체력증가 스킬들처럼 체력이 증가하지만 스택이 감소할 시 보유한 체력이 감소하는 것이 아닌 최대체력 한도 자체가 줄어듭니다.


ap딜탱으로 생각해보았습니다. 메이플 스토리의 배틀메이지를 떠올리며 만들었습니다.
기본 스탯은 재생을 제외한 체력,방어력 부분과 같은 탱킹 스탯이 낮음~보통 수치입니다.
w와 궁극기를 통한 스탯뻥튀기가 있기 때문에 기본 스탯을 낮게 설정하였습니다.
궁극기를 통해 얻는 스탯이 과해보이지만 사용 즉시 얻는 것이 아니며 조건을 만족하며 최소 8번의 스킬을 사용해야만 최대 스택이 된다는 점을 감안하면 합리적이라고 생각한 수치입니다.

핵심스탯은 궁극기 상태에서 스킬을 끊임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마나와 쿨감입니다.
영겁의 지팡이를 중심으로 한 심연+존야+모렐로의 딜 치중형 템트리와 얼건or얼심 + 탱템의 탱킹 트리 두 가지로 가를 수 있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