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트-
P:생명추척
나스트가 피해를 준 상대는 3초간 20/40/60(0.1ad)의 마법 피해를 주고 3초간 적은 피를 흘립니다. 나스트가 피로 이루어진 길을 밟을시 이동속도가 10/15/20%증가합니다.

Q:상처헤집기
나스트가 매를 날려 상대의 상처를 헤집어 70/90/120/150/170(0.6추가ad)의 물리피해를 줍니다.상대가 출혈 상태일시 추가적으로 상대의 잃은 체력은 8%해당하는 피해를 줍니다.(몬스터에게는 최대 400의 피해를 입힙니다.)
사거리:625 쿨타임:13/12/11/10/9

W:흔적(패시브)
1200/1500/1800/2100/2400 범위에서 스킬이 5번이상이 사용될경우 해당위치의 300범위의 시야를 제공합니다.

E:망령의 칼날
기본 지속효과:생명추척의 피해를 10/15/20/25/30%증가 시킵니다.
사용시:4/5/6/7/8초간 나스트가 출혈중인 상대에게 평타를 가격할경우 (0.3ad)의 마법피해를 추가로 더줍니다.

R:망령 해방
7/8/9초간 나스트의 이동속도가 90%증가되며 유닛충돌을 무시하고 강인함 50%를 얻으며 평타에
(0.2ad)의 고정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