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르킨" 과 여러 챔피언들 사이에는 많은 떡밥이 있습니다. 그런데 왜 아트록스는 다르킨의 검이라는 칭호보다 흡혈귀라는 칭호가 더 어울릴까요? 그래서 이번 리메이크작에서는 아트록스와 다르킨의 관계를 이해하여 컨셉에 잘 맞도록 변경해 보았습니다. 다르킨 종족이 얼마나 강한지 짐작할 수 있도록 말이죠.

 

고대 다르킨 종족 중 최후의 5인만이 남았고, 그 중 하나가 아트록스입니다. 

세계의 혼란과 분쟁을 야기하는 그들의 움직임을 주시하세요.

 

 

 

 

 

아트록스 [1차 수정]

 

 

 

 

Spinning Slash(회전 베기) P - 충실한 검

아트록스는 마나가 없으며, 자신의 검에 혈기를 불어넣어 점점 더 강력해집니다.

 

* 기본 공격으로 입힌 피해량의 5% 만큼 혈기가 채워집니다. 챔피언에 대해서는 세 배로 적용됩니다.

* 혈기가 30 ~ 200 에 달하면, 혈기가 왕성해져 더이상 혈기가 오르지 않고, 스킬을 한 번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스킬을 시전하면 체력이 90 ~ 600 만큼 회복됩니다. 스킬을 사용하면 혈기가 모두 소모됩니다.

*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혈기가 최대치의 50% 만큼 채워집니다.

 

* 변경 : 혈기의 최대치가 고레벨 구간에서 너무 많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회복량은 같도록 조정했습니다.

           - 혈기의 최대치가 30 ~ 300 에서 30 ~ 200 으로 후반부 상향되었습니다.

           - 스킬 시전 시 체력 회복량이 60 ~ 600 에서 90 ~ 600 으로 초반부 상향되었습니다.

 

 

 

 

Dark Flight(어둠 강림) Q - 어둠 강림

잠시 뛰었다가 넓은 거리를 날아서 지점에 충돌합니다. 지점에 있던 적들은 80 / 130 / 180 / 230 / 280 (+ 1.2 추가 AD) 의

물리피해를 받고 1.5초 동안 공포에 떱니다.

 

* 소모값 : 모든 혈기

* 쿨타임 : 1.5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1000, 범위 275

 

 

 

 

Blood Thirst / Blood Price(피의 갈증 / 피의 대가) W - 육체 관통

적 챔피언이나 몬스터 하나를 푹 찔러 1초간 기절시켜 40 / 60 / 80 / 100 / 120 (+ 0.4 추가 AD) 의 물리피해를 입힌 뒤,

기절이 끝나면 검을 빼내 대상에게 50 / 80 / 110 / 140 / 170 (+ 0.7 추가 AD) 의 물리피해와 더불어 적의 잃은 체력의

6 / 8 / 10 / 12 / 14 % 만큼을 물리피해로 입힙니다.

 

첫 타에 적중 시 효과가 적용되지만 치명타는 뜨지 않습니다.

 

* 소모값 : 모든 혈기

* 쿨타임 : 1.5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475

 

 

 

 

Blades of Torment(고통의 검) E - 혼란스러운 빛

아트록스 주위에서 6초에 걸쳐 무작위로 12 / 14 / 16 / 18 / 20 번 이 내리쳐, 여기에 맞는 적에게

15 / 20 / 25 / 30 / 35 (+ 0.2 추가 AD) (+ 0.2AP) 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범위 내의 모든 적은 이동속도가 15%

느려지고 방어력이 10 / 15 / 20 / 25 / 30 만큼 감소합니다.

 

스킬 효과가 지속 중일 때 다시 이 스킬을 시전하면, 지속시간이 초기화되고 발사하지 못한 의 횟수를 저장하여 이번

지속 효과에서 모두 소모합니다. 여기에 더해 내리치는 횟수가 6 / 7 / 8 / 9 / 10 번 상승합니다.

 

이동을 제한당하고 있는 적에게 이 집중적으로 내리칩니다. (최대 1초당 6번)

 

* 소모값 : 모든 혈기

* 쿨타임 : 1.5

* 범위/사정거리 : 지대 생성 범위 650, 빛 범위 250

 

* 변경 : 이 스킬은 디버프 지대 효과만 좋을 뿐 데미지를 기대하기는 매우 힘들었습니다. 무작위로 내리치는 빛의 횟수가

           너무 작았기 때문이죠. 또한 스킬이 여러 번 중첩되었을 때 추가 효과가 생기도록 하였습니다.

           - 지속시간이 8 초에서 6 초로 감소했습니다.

           - 내리치는 횟수가 6 / 6 / 7 / 7 / 8 에서 12 / 14 / 16 / 18 / 20 으로 상승했습니다.

           - 피해량이 35 / 50 / 65 / 80 / 95 (+ 0.3 추가 AD) (+ 0.25AP) 에서

                          15 / 20 / 25 / 30 / 35 (+ 0.2 추가 AD) (+ 0.2AP) 로 감소했습니다.

           - 이제 공포 뿐만 아니라 이동을 제한시키는 CC기 (속박, 공포, 기절, 도발 등) 에도 빛 내리치기 효과가 적용됨.

           - 새로운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스킬 툴팁을 참고하세요.

 

 

 

Massacre(대학살) R - 지치지 않는 검

아트록스가 즉시 혈기를 최대치까지 채우고 주변 적들에게 150 / 250 / 350 (+ 0.75AP) 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다음 6 / 8 / 10 초간 기본공격으로 얻는 혈기가 2배로 상승하며 공격속도가 25 / 45 / 65 % 상승합니다.

 

* 소모값 : 없음

* 쿨타임 : 120 / 110 / 100

* 범위/사정거리 : 범위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