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적당히 계수하고 깡뎀도 맞춰 봤씁니다..
후반..캐리형..딜러입니다..

Wuju Style(우주류 검술)
명인의 검

입히는 모든 공격이 상대방의 방어력의 7/12/18%를 무시합니다.

Quickdraw(빨리 뽑기)

Q. 떨쳐내기
쿨타임 : 19/18/17/16/15

히트 수 : 5
전진 거리 : 125
검풍 사거리 : 235

검을 찌르는 자세로 들고 일정 거리를 전진합니다.
거리를 전진하는 동안 자신은 둔화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전진하면서 찔린 적에게 1초간 기절을 시키고 한번의 히트당 15/25/35/45/55(0.25ad)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거리를 전진한 후 검풍을 내 보내 상대방이 데미지를 입지 않았던 히트만큼의 피해를 줍니다.
스킬을 다시 시전 시 그 즉시 검풍을 발사합니다.

Challenge(도전)

W. 가드
쿨타임 : 35/33/31/28

자신의 공격을 그 즉시 중단시키고 가드 자세를 취합니다. 가드가 발동되면 상대방의 모든 피해를 12/18/22/26/30%만큼
감소 시키고 막은 피해 + 자신이 잃은체력에 비례하여 검풍을 내 보내 상대방에게 피해를 되돌려 줍니다.

Crescent Sweep(초승달 휩쓸기)

E. 반월참
쿨타임 : 30/28/27/25/23
이동 사거리 : 80~250
최대 충전 시간 : 2.25초

충전 시간에 비례하여 30/50/70/100/125(0.35ad) ~ 65/90/120/145/170(1.3AD)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반월참을 시전하면 몸을 숙인 후 충전 시간에 따라 일정 사거리를 순식간에 베어버립니다.

Soul Furnace(영혼의 용광로)

R. 명인
쿨타임 : 175/150/125

추가 사거리 : 425
폭 : 285
공격 딜레이 : 1.25초
지속시간 : 4초

기본 공격이 총 3회의 검풍으로 변경되고 사거리가 일정 시간동안 대폭 증가합니다.

첫번째 공격 : 직선 방향의 모든 적을 자신의 쪽으로 끌어 모으며 시전중인 스킬을 강제로 중단시킵니다.
               (적이 이동되는 사거리 : 225)
두번째 공격 : 회오리 방향으로 모든 적을 돌려서 다시 모으며 시전중인 스킬을 강제로 중단시킵니다.
               (적이 모아지는 반경 범위 : 255)

세번째 공격 : 엄청나게 날카로운 소리와 함께 직선의 적들에게 2.5초간 엄청난 경직을 유발하고
               잠시 뒤 경직이 풀리면 200/400/600(1.35ad)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을 시전하면 첫번째와 두번째 공격은 데미지를 주지 않습니다.
또한 공격 딜레이가 자동으로 설정되어 공격속도에 상관 없이 딜레이가 끝나야 다음번 기본공격을 시전합니다.
지속 시간이 끝나면 명인은 강제로 취소되며 다음번 공격으로 넘어갈 시 지속시간이 초기화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