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p Strike(도약 공격)
살인 사건/ 탐정의 촉

살인 사건 : 아군 챔피언이 적군에게 사망할때 탐정의 촉이 중첩됩니다.

탐정의 촉 : 3번 이상의 살인사건이 발생하면 탐정의 촉이 발생하여 20초간 모든 아군에게
            탐정의 촉이 발생한 거리를 기준으로 1250/2000/2850만큼의 사거리를 보여주며 숨어있는 모든
            유닛과 오브젝트를 밝혀주고 상대방의 이동 예상 루트를 보여줍니다.(쿨타임 : 120/80/40초)

Night Hunter(어둠 사냥꾼)
Q. 밀실 살인
최대 중첩 수 : 30 / 40 / 50 / 60 / 70
쿨타임 : 27/26/25/24/23
적군이 피해를 입기 전까지 걸리는 시간 : 1.5초
사거리 : 325

모든 유닛이 죽으면 밀실 살인이 중첩됩니다.
밀실 살인이 10스택이 되면 자신의 반경에 있는 모든 적에게 80/105/135/155/185(1ad)(1ap)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밀실 살인은 단일 대상에게는 120%의 피해를 입히지만 피해를 입는 챔피언이 많을수록 데미지가
감소합니다.
챔피언 처치시 중첩이 최대로 쌓이고 어시스트시 절반만 쌓이며 특수 미니언에게는 5중첩이 쌓입니다.
밀실 살인의 중첩은 귀환 혹은 사망시에만 초기화 됩니다.

Arcane Mastery(비전 연마)
W. 탐정 노트
사거리 : 무한
쿨타임 : 300/250/230/200/180

지정한 대상의 현상금과 경험치량을 올립니다.
현상금은 지정한 대상이 연속킬로 얻은 골드의 25%만큼으로 상승 시킵니다.
탐정 노트에 적힌 대상을 자신이 처치하면 탐정 노트의 쿨타임이 50%감소 합니다.

Heartseeker Strike (심장추적자)

E. 연쇄 살인
쿨타임 : 50/45/43/40/36
지속시간 : 8초

자신이 연속킬에 도달하면 사용 가능합니다.
이 스킬을 시전하면 단일 대상이 등을 돌릴때 은신 상태로 변하며 이동속도가 20%증가합니다.
대상이 등을 돌리면 그 즉시 은신이 발각됩니다.
또한 밀실 살인을 시전할때 자신은 은신 상태가 되며 기본공격을 1회 강화시켜 50/75/100/125/150(0.5ad)(0.35ap)만큼의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이 피해량은 자신의 연속킬에 비례하여 최대 350%까지 증가합니다.

Umbra Blades(그림자 칼날: 준비 완료)
R. 살인 중단
쿨타임 : 160/130/100초
지속시간 : 6초

지정한 대상에게 살인을 멈추는 명령을 내립니다.
만약 이 명령을 받은 상태에서 상대가 자신의 팀을 처치한다면 150/250/350(상대가 아군을 처치할때 입힌 피해량의 35%) + (0.2ad)(0.2ap)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살인 중단을 무시하고 연속으로 계속 킬을 올리면 이 피해량이 점점 더 강해져 최대 250/400/650(상대가 아군을 처치할때 입힌 피해량의 80%)+(1.5AD)(1AP)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살인 중단이 새겨진 대상은 거리에 상관없이 지속시간동안 서로의 시야를 확인 가능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