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시브 - 살기를 품은 바람

선풍 : 하신의 기본공격은 주변의 바람을 모읍니다. 3번째 기본공격시 바람이 검을 감싸며 다음 기본공격을 강화해줍니다. 강화된 기본공격은 사거리 안의 모든 적에게 물리피해를 입히고 1초간 띄웁니다. ( 치명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역풍 : 하신의 추가 공격속도는 50%만 적용되는 대신, 치명타 확률이 두 배가 됩니다.

Q - 바람베기   쿨타임 4초    범위 225   검풍 사거리 500

하신의 다음 기본공격이 20 / 40 / 60 / 80 / 100 + ( 0.4 추가AD ) 의 추가 물리피해를 입히고, 검풍을 날려 관통당하는 적에게 20 / 50 / 80 / 110 / 140 + ( 1 AD ) 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선풍으로 인해 강화된 기본공격은 대상과 검풍에 맞은 적들을 1초간 띄웁니다. 이 때, 검풍의 사거리가 800으로 증가합니다.

바람 베기는 치명타가 발생할 수 있으며, 공격속도가 빨라질수록 바람베기의 쿨타임이 줄어들고, 시전 속도가 빨라집니다.

W - 회오리 장막   쿨타임 24 / 21 / 18 / 15 / 12 초

하신이 50 / 100 / 150 / 200 / 250 + ( 0.5AD ) 의 보호막을 3초간 생성하고, 1.5 / 1.75 / 2 / 2.25 / 2.5 초간 회오리 장막을 두릅니다.
회오리 장막은 적의 투사체를 튕겨냅니다.

E - 역풍 베기  쿨타임 5 / 4.5 / 4 / 3.5 / 3초  사거리 475

하신이 대상 적을 뚫고 돌진하여 20 / 40 / 60 / 80 / 100 + ( 0.4AD ) 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 치명타 확률 1%당 피해량 0.5% 증가 )
기본공격시 역풍 베기의 쿨타임이 0.5초 감소합니다.

R - 마지막 호흡

하신이 공중에 뜬 적 챔피언에게 점멸하여 낙하시키며 1초간 제압하고, 회오리를 일으켜 주변에 200 / 300 / 400 + ( 1.5 추가AD ) 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회오리에 맞은 적은 회오리의 중심쪽으로 끌려옵니다.
마지막 호흡 사용시 회오리 장막의 쿨타임이 초기화되며, 15초간 하신에게 50%의 방어구 관통력이 부여되며, 챔피언에게 가한 피해량의 20%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