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시브 - 격노

트린다미어가 기본공격시 5의 분노를, 치명타 또는 유닛 처치시 10의 분노를 획득하며, 분노 1마다 기본공격력이 0.3 / 0.4 / 0.5 / 0.6 증가합니다. ( 1 / 6 / 11 / 16 레벨마다 증가 )
트린다미어의 분노가 가득 차면 치명타 확률이 30% 증가하고, 해로운 효과의 지속시간이 20% 감소합니다.


Q - 갈망의 일격  쿨타임 8 / 7.5 / 7 / 6.5 / 6초

기본 지속 효과 : 트린다미어의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기본 공격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잃은 체력 1%당 0.5% 증가, 최대 25% 증가 )

사용시 : 트린다미어의 다음 기본 공격시 20 / 40 / 60 / 80 / 100 + ( 1.2AD ) 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8 / 16 / 24 / 32 / 40 + ( 0.2AD ) 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 갈망의 일격은 치명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트린다미어의 분노가 가득 찬 경우, 쿨타임이 20% 감소하고, 회복량이 50% 증가합니다.

W - 조롱  쿨타임 15초 사거리 850

4초동안 주변 적 챔피언을 조롱합니다.
원거리 챔피언은 이동속도가 20 / 25 / 30 / 35 / 40 % 감소하며, 방어력이 5 / 10 / 15 / 20 / 25 만큼 감소합니다.
근거리 챔피언은 이동속도가 18 / 21 / 24 / 27 / 30 % 감소하며, 공격력이 8 / 12 / 16 / 20 / 24 만큼 감소합니다.

E - 회전 베기 쿨타임 14 / 13 / 12 / 11 / 10 초 사거리 675

트린다미어가 검을 들고 회전하며 적을 베어 넘겨 40 / 70 / 100 / 130 / 160 + ( 1.2AD )의 물리피해를 입힙니다.
기본공격시 회전 베기의 쿨타임이 1초 감소하며, 적 챔피언에게 치명타 공격시 쿨타임이 2초 감소합니다.


R - 불사의 분노

트린다미어가 자신에게 걸린 방해 효과를 제거하며 자신의 체력을 1로 만드는 대신, 5초동안 체력이 1  이하로 내려가지 않습니다. 트린다미어는 즉시 50 / 75 / 100의 분노를 얻으며 5초가 지나면 [ 소모한 체력의 10% + 지속시간동안 적 챔피언에게 가한 피해량 20% ]만큼의 체력을 회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