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부터 고대전사가 아닌 고대전사가 남긴 대검을 인간 마법사가 뽑아 다르킨화가 되는 설정이다.

패시브: 다르킨의 대검


적에게 스킬로 피해를 주거나 스킬이 깃든 공격으로 피해를 주면 적 챔피언은 3 그 외의 대상에게는 1만큼 다르킨의 힘을 얻는다. 다르킨의 힘이 50이상 채우면 스킬이 강화가 되어 각 스킬에 추가효과를 부여한다. 적응형 피해는 스킬 사용 당 한 번만 다르킨의 힘을 채울 수 있다.

Q: 지옥의 균열


재사용대기시간: 13/12.5/12/11.5/11
사거리: 750
피해폭: 60
각 투사체의 각: 35˚
전방에 3갈래로 지면에 물결을 쳐 대상을 적중한 대상에게 70/110/150/190/230(+0.6ap)만큼 마법피해를 입히고 3초동안 자신에게 입히는 피해량을 30/35/40/45/50% 감소시킨다. 또한 피해받은 대상이 챔피언이면 미니언과 포탑에 주는 피해량을 3초동안 70/75/80/85/90% 감소시킨다.
<다르킨강화>
지정된 위치로 도약 후 물결을 일으킨다. 낙하 된 지점 주변에도 해당 스킬의 피해와 효과를 주고 도약한 거리만큼 스킬 사거리가 증가한다. (도약 거리: 550, 범위 175)


W: 종말의 신호/ 침입


재사용대기시간: 14/13/12/11/10
사거리: 900
종말의 신호 범위: 225
침입 범위: 175
처음 시전시 지정된 구역에 마법지대를 생성하여 적중한 대상에게 1.5초동안 이동속도를 40/45/50/55/60% 늦춘다. 4초 이내에 처음 스킬을 적중한 대상에게 한 번 더 스킬을 사용하면 대상과 주변의 적에게 순간이동으로 돌진하여 피해를 주고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25/40/55/70/85(+0.45추가ad)~75/120/165/210/255(+1.35추가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힌다. (1600을 이동할 때 최대 피해)
<다르킨 강화>
종말의 신호 피해 대상 중 중앙지점과 가장 가까운 한 대상을 둔화 시키기전에 1초동안 공중에 띄운다. 공중에 띄웠던 대상에게 침입 스킬 피해를 입히면 이동한 거리와 상관 없이 90/150/210/270/330(+1.6추가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힌다.


E: 고대의 마법이 깃든 검


재사용대기시간: 10/9.5/9/8.5/8
사거리: 225
스킬사용 후 8초동안 다음 3번 기본공격에 10/20/30/40/50(+1.1/1.15/1.2/1.25/1.3ad)(+0.4/0.45/0.5/0.55/0.6ap)만큼 물리피해를 입히고 대상에게 입힌 피해량의 25%만큼 보호막을 생성한다. 보호막은 최종충전 후 2초동안 유지된다.
<다르킨 강화>
스킬 사용 후 대상 주변의 적에게 대상에게 주는 피해량의 50/55/60/65/70%만큼 피해를 입힌다. (범위: 150)  대상 주변에게서는 총 피해량의 10%만큼 보호막을 생성한다. 3번째 기본공격하고 보호막이 충전되면 최종 보호막의 80%만큼 체력을 회복한다.


R: 파멸의 참


재사용대기시간: 150/130/110
이동거리: 최대 900
피해폭: 100
세번째 시전 피해 범위: 450
첫번째 시전시: 지정된 위치로 빠르게 돌진하여 경로상의 적에게 50/75/100(+0.5추가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힌다. 첫 번째 시전 후 두번째 시전하기 전까지 기본 이동이 불가능하다.
두번째 시전시: 첫번째 시전후 2초 이내에 자신의 후방에 좌우 30°만큼 첫번째 스킬로 이동한 거리만 만큼 반경내 대상에게 시전하면 해당 대상에 돌진하여 경로상의 적에게 50/75/100(+0.5추가ad)만큼 물리 피해를 입힌다. 2초이내에 대상을 지정하지 않거나 허공에 스킬을 사용하면 처음 위치가 있는 방향으로 스킬을 시전한다.
세번째 시전시: 두번째 스킬 사용 후 4초이내에 첫번째 두번째에 비해 다소 느린 속도로 이동하지만 (지정된 위치까지 2초에 걸쳐 이동함) 회전베기를 통해 2초에 걸쳐 250/375/500(+2.5추가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힌다. 회전베기에 피해를 받은 적은 스킬 사용이 끝나고 회전베기에 노출한 시간에 1초를 추가한 시간동안 이동속도를 40% 늦춘다.
<다르킨 강화>
해당 스킬을 사용한 후 칼이 자신의 복부를 관통한 후  다르킨으로 형상화되고 주변의 적에게 1.5초동안 겁에 질려 달아나게 한다. (범위: 600) 스킬 사용 후 다르킨 형상화 될때 까지 걸리는 시간은 1.5초며 이 동안 적 대상에서 벗어나게 된다. 다르킨 형상화 하면 매초마다 5/4/3만큼 다르킨의 힘이 소모하나 기본공격에 다르킨을 힘이 2씩 회복되고 인간상태에 비해 다르킨의 힘의 회복량도 2배 상승한다. 다르킨의 힘이 50밑으로 내려가도 다르킨강화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최대체력이 200/400/600(+추가체력의 20%)만큼 상승하고 기본공격에 대상최대체력의 2/4/6(+0.015추가ad)(+0.01ap)%만큼 추가 물리피해를 주고 기본스킬의 재사용대기시간이 20/30/40%감소된다. 다르킨 형상화 된 상태에서 사망하면 2.5초에 걸쳐 100/300/500(+남은 다르킨의 힘 1당 최대체력의 0.5%)만큼 회복하고 인간상태로 부활한 후 커서가 있는 위치로 빠르게 돌진하여 경로상 적에게 50/75/100(+0.5추가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