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다이너마이트 -코첸-
소속: 녹서스
역할군: 마법사 부역할군: 전사
체력: 540(+87)
5초당 체력재생: 10.35(+0.75)
마나: 245.36(+48)
5초당 마나재생: 6.5(+0.95)
공격력: 58 (+2.9)
공격속도: 0.665(+1.35%)
방어력: 28(+4.2)
마법저항력: 30
사거리: 550
이동속도: 340
피해유형: 마법 기본공격: 스킬- 1:9
난이도: 3 피해: 3 방어: 2 군중제어: 3 이동: 2 보조: 1

패시브-기폭제


레벨(1/4/7/10/13/16)에 따라 20/19/18/17/16/15초 마다 자신이 바라보는 방향으로 550 떨어진 곳에 기폭제를 심는다. 기폭제는 5분동안 유지되고 기폭제에 스킬 공격을 퍼부으면 기폭제 주변의 적에게 레벨에 따라 20/22/24/27/30/33/37/41/45/50/55/60/66/74/82/90/100/110(+0.25ap)의 마법피해를 준다. (범위: 160)
적이 기폭제를 밟고 지나가면 5초동안 기폭제가 달라 붙고 사라진다.

Q-다이너마이트 투하


재사용 대기시간 10/9/8/7/6
소모마나 1회당 35/40/45/50/55
사거리: 875
범위: 200
해당지역에 다이너마이트를 투하하여 범위에 있는 적에게 40/60/80/100/120(+0.35ap)의 마법 피해를 입힌다. 다이너마이트 투하는 5초 이내에 한 번 더 시전할 수 있으며 첫 번째 공격에 적중한 적에게는 두 번째 공격이 고정피해로 전환한다.

W-다이너마이트 갑옷


재사용대기시간: 22/20/18/16/14
소모마나: 80
범위: 400
시전하면 다이너마이트로 갑옷을 두르는데 최대 5초간 유지된다. W를 한 번 더 누르거나 적 챔피언에게 기본공격 또는 스킬 공격을 받으면 1회 방어하고 다이너마이트 갑옷이 폭파하여 주위의 적에게 80/130/180/230/280(+0.9ap)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1.25초간 겁에 질려 달아나게 한다.

E-인간로켓


재사용대기시간: 40/36/32/28/24
소모마나: 60/75/90/105/120
사거리: 2500/3000/3500/4000/4500
범위: 100(+이동거리 100당 5)
낙하할 목표 지점을 설정하면 (0.5+이동거리 100당 0.1)초동안 정신 집중후 멀리 날아가 이동거리에 따라 50/75/100/125/150(+0.5ap)~150/225/300/375/450(+1.5ap)(2000을 이동할 때 최대피해)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범위 밖으로 밀어낸다. 낙하지점은 낙하 완료하기 1초전부터 드러난다.

R-불꽃놀이


재사용대기시간: 200/170/140
소모마나: 100
범위: 750
해당 지점에 5초동안 불꽃놀이 세트를 설치한다. 불꽃놀이 세트는 1분간 유지되며 1분이 지나거나 그전에 R버튼 한 번 더 누르면 발동한다. 발동이 시작되면 적을 1초간 공중에 띄우고 이후 4초동안 불꽃놀이가 진행되고 해당지역에 있는 적을 늪에 빠뜨리고 이동속도를 40/60/80% 감소 시킨다. 그리고 4초에 걸쳐 200/300/400(+1.2ap)의 마법피해에 발동시작시 범위에 있던 챔피언 수에 따라 챔피언 하나당 40/60/80(+0.24ap)의 추가피해를 준다. 불꽃놀이세트가 발동하거나 파괴되면 남은 재사용대기시간의 절반이 줄어든다.
불꽃놀이 세트는 투명감지에 감지는 되지만 중앙 지점에 기본공격 3회를 적중해야 파괴된다.


무법자 권총수 -글레인-

소속: 녹서스

역할군: 원거리

체력: 510.42(+86.34)

5초당 체력회복: 9(+0.55)

마나: 272.16(+43.52)

5초당 마나회복: 7(+0.7)

공격력: 58.4(+4.4)

공격속도: 0.556(+2.64%)

방어력: 24(+3.1)

마법저항력: 30(+0.5)

이동속도: 335

사거리: 550

피해유형: 물리 기본공격: 스킬- 7:3

난이도: 2 피해: 3 방어: 2 군중제어: 2 이동:1 보조: 1

 

패시브- 수수께끼 탄환

글레인의 권총은 한 탄창에 8발이 들어간다. 그 중 3발이 각기다른 수수께끼 탄환이다. 수수께끼 탄환은 화염탄, 냉각탄, 철갑탄으로 구성되는데 적에게 적중하면 추가효과를 준다. 치명타가 들어갈 때는 더욱 강한 효과가 들어간다. 수수께끼 탄환은 자신과 아군도 무엇이 들어 있는 지 알 수 없다. 장탄수에 있는 총알을 모두 사용하면 3초동안 이동속도가 30% 상승하고 재장전하는 데 시간이 소요되는데 공격속도가 1.00일 때 2초로 최대치이며 공격속도에 따라 재장전 시간이 짧아진다.

화염탄- 적에게 적중하면 몸에서 연소를 하여 3초동안 매초 대상 최대체력의 2%(+0.2추가ad)만큼 마법피해를 준다. 치명타일시 연소가 끝난 후 몸에 박힌 총알이 폭발하여 대상 최대체력의 10%(+1.0추가ad)만큼 마법피해를 입힌다. 챔피언에게 치명타를 적중하면 폭발할 때 주변의 적에게 대상의 최대체력의 5%(+0.5추가ad)만큼 마법피해를 준다. (범위: 150, 미니언과 몬스터에게는 지속피해 최대 초당 60, 폭발피해 최대 300)

냉각탄-적에게 적중하면 몸이 얼어 2초동안 이동속도가 40%감소 시킨다. 치명타일시 대상은 2초동안 속박이 일어난다.

철갑탄-적에게 가한 피해량의 25%의 추가 고정피해를 입힌다. 치명타일시 대상은 3초동안 자신의 공격에 방어력의 30%무시되어 피해를 받는다.

 

Q- 공중 장전

소모마나: 35/40/45/50/55

재사용대기시간: 12/11/10/9/8

범위: 225

스킬을 사용하면 수수깨끼 탄환을 꺼내들어 다음 기본공격에 대상과 주변의 두 대상에게 기본공격에 10/20/30/40/50(+0.1/0.2/0,3/0,4/0.5추가ad)만큼 추가 물리피해를 입히고 세 대상에게 각기 다른 수수께끼 효과를 부여한다. 대상 주변에 공격할 적이 없으면 그 수수깨끼 탄환은 남겨 두었다가 다음 기본공격에 사용한다. 남겨 두었다고 다음 공격에 스킬로 인한 추가 피해는 없으며 최초 시전 후 6초가 지나면 그 수수께끼 탄환은 잃어버린다.

 

W- 지원사격

소모마나 없음

제사용대기시간: 스킬사용 종료 후 3

구르기 이동거리: 350(+추가 이동속도의 0.5)

스킬을 사용하면 기본공격 사거리나 특출난 반사신경 범위가 200/225/250/275/300이 상승하나 이동은 구르기로 통해서만 이동가능하다. 구르기는 스킬 사용 후 8/7.5/7/6.5/6초에 한 번 사용 가능하고 기본공격을 할 때마다 시간은 1초씩 단축된다. 기본 이동을 하면 스킬 사용을 중단한다. 스킬 사용하는 도중에 기본공격을 사용할 시 중첩이 쌓이게 되는데 1중첩당 기본공격 피해량이 공격력의 12/16/20/24/28%만큼 상승하고 총 5중첩이 올라간다. 스킬 사용을 중단하거나 공격을 5초 동안 안할 시 중첩은 0으로 돌아간다.

 

E- 특출난 반사신경

소모마나: 80 총알 1회 소모

재사용대기시간: 22/20/18/16/14

범위: 600~900

스킬을 사용하고 1.5초동안 적의 기본공격이나 스킬 공격에 1회 회피하고 도약을 하여 1초동안 적의 공격을 받지 않는 상태가 된다. 그리고 자신에게 공격을 했던 적이 범위 내에 있으면 적에게 총알의 발사해 기본공격에 대상 최대체력의 4/5.5/7/8.5/10(+0.035추가ad)% 만큼 추가 물리피해를 입히고 대상이 스킬을 준비하거나 사용 중이거나 정신집중일 때 스킬을 중단시킨다. 탄창에 총알이 없으면 총알을 발사하지 않는다.

 

R- 궤멸의 신호

소모마나: 100 총알 1회소모

재사용대기시간: 100/75/50

사거리: 1000~1800

투사체 폭: 100~300

회심의 일격으로 총알을 발사해 일직선의 적에게 150/225/300(+1.0추가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힌다. 일직선상에 적 챔피언을 관통하면 총알의 파동이 증폭되어 하나를 관통할 때 마다 피해량이 30/45/60(+0.25추가ad)만큼 상승하고 투사체 폭이 50만큼 증가하고 사거리가 200 연장된다. 적 플레이어 수에 따라 마지막 표적을 관통해도 피해가 증폭되지 않는다. 수수께끼 탄환일 때 치명타 판정으로 효과를 준다. (최대 피해량 300/450/600(+2.0추가ad))


악에 깃든 오른손 -페틸-

소속: 녹서스

역할군: 전사 부역할군: 암살자

체력: 585(+92)

5초당 체력재생: 10(+0.45)

마나: 285(+46)

5초당 마나재생: 10(+0.65)

공격력: 59(+3.1)

공격속도: 0.612(+2.95%)

방어력: 28(+3.2)

마법저항력: 32.1(+1.25)

사거리: 125

이동속도: 340

피해유형: 물리 기본공격: 스킬- 3:7

난이도: 2 피해: 3 방어: 2 군중제어: 3 이동: 2 보조: 1


패시브- 신경삭 연결


신경삭이 연결되지 않는 상태에서 적에게 기본공격을 하면 오른 손에서 신경다발이 튀어나와 9.5(+추가 레벨당 1.5)(+0.2추가ad)만큼 추가 물리피해를 입히고 매초 대상에게 신경삭 연결의 추가피해량 만큼 물리피해를 준다. 대상에서 800이상 떨어지면 끊기게 된다. (사거리: 550) 신경삭과 연결 된 상태에서 기본공격은 단검으로 휘두른다.


Q-휘둘러 치기/ 강력한 후속 공격


소모마나: 50/55/60/65/70

재사용대기시간: 강력한 후속공격 사용 후 10/9/8/7/6 

사거리: 425

부채꼴 각: 150˚

전방에 신경 다발을 휘둘러 범위 내 대상에게 20/35/50/65/80(+0.5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히고 이후 3초동안 강력한 후속 공격 스킬을 사용하기 위한 정신 집중을 한다. 정신 집중하는 동안 신경삭 연결을 사용할 수 없고 다른 스킬을 사용하면 정신집중 상태가 풀린다. 강력한 후속 공격은 앞서 사용한 스킬 방향으로 시전 되고 정신집중 시간에 따라 20/35/50/65/80(+0.5ad)~60/105/150/195/240(+1.5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힌다. (정신집중 1.5초 후가 피해량 최대치)


Q-연결체에 항의


소모마나: 50/55/60/65/70

재사용대기시간: 12

사거리: 연결 대상에서 630

부채꼴 각: 37.5˚

범위: 175

신경삭이 연결 된 상태에서 대상을 저 뒤로 던져 대상과 그 주변의 적에게 50/80/110/140/170(+0.7추가ad)(+던진 대상의 최대체력의 6/7/8/9/10%)만큼 물리피해를 입히고 1.5초동안 이동속도를 30% 감소시킨다. 챔피언을 제외한 던진 대상의 최대 체력으로 줄 수 있는 피해량은 최대 200이다


W-견고해진 신경다발


소모마나: 75

재사용대기시간: 18/17/16/15/14

오른 손으로 방어 자세를 취해 4초동안 100/150/200/250/300(+0.75추가ad)(+잃은 체력의 20/22.5/25/27.5/30%)만큼 보호막이 생성되고 이동속도가 25/30/35/40/45%상승한다. 스킬 사용 도중 신경삭 연결을 사용할 수 없고 다른 스킬을 사용하면 해당 스킬은 해제된다.


W-추가 신경다발 


소모마나: 100

재사용대기시간: 10

신경삭 연결 대상을 묶고 돌진한 후 60/95/130/165/200(+0.75추가ad)만큼 보호막이 생성된다. 보호막이 유지되는 동안 대상에게 지속피해를 매초 10/15/20/25/30(+0.1/0.15/0.2/0.25/0.3추가ad)만큼 추가 피해를 주고 대상에게 입히는 신경삭 연결의 지속 피해량 만큼 보호막이 추가로 생성된다. 보호막 유지시간은 신경삭 연결이 끊기고 난 후 2초다. 이는 다시 신경삭 연걀을 사용해도 유지되지 않고 소멸된다. 신경삭 연결 대상에게 기본공격을 적중 했을 때 1초씩 재사용대기시간이 감소되고 치명타일시 2초씩 감소된다. 보호막이 없어지지 않고 대상에게 신경삭 연결이 끊어지지 않으면 한 대상에게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할 시 마나 소모량이 50으로 감소되고 그 이후로는 25만 소모한다.


E-길게 뽑기


소모마나: 60/65/70/75/80

재사용대기시간: 18/16.5/15/13.5/12

사거리: 1100

피해폭: 75

전방에 신경삭을 길게 뻗어 경로상에 있는 적에게 60/95/130/165/200(+0.8추가ad)만큼 물리 피해를 입히고 양 옆으로 밀어낸다. 경로상에 가장 가까운 적 챔피언에게 신경삭 연결할 때 주는 피해량 만큼 추가 피해를 입혀 대상에게 신경삭 연결은 한다. 해당 스킬로 사용해서 신경삭을 연결하면 2초동안 1500 거리까지 연결을 허용한다.


E-신경삭 해제


소모마나 없음

재사용대기시간: 신경삭 연결 사용 후 2

연결 되었던 상태를 억지로 끊어 놔서 대상에게 기본공격력에 0/40/55/70/85/100(+대상의 잃은체력의 0/7/9/11/13/15%)만큼 추가 물리피해를 입히고 신경삭을 연결한 시간에 따라 1초~3초 동안 이동속도를 0/50/55/60/65/70% 감소 시킨다. 스킬을 배우지 않아도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나 추가 피해량과 둔화 효과는 없다. 해당 스킬로 둔화 시킨 적은 10/9/8/7/6초 동안 둔화를 걸 수 없다. (4초 연결했을 때 둔화시간 최장)


R-기하학적 도약


소모마나: 100

재사용대기시간: 130/110/90

사거리: 500

범위: 300 

기본지속효과: 적이 공중에 뜬 상태면 최대 800/950/1100거리에 있는 적에게 신경삭 연결을 할 수 있고 띄운 대상을 600만큼 떨어진 곳까지 끌고온다.

사용시; 오른팔로 땅을 내리짚어 높게 뛰어 올라 최대 500까지 거리를 이동한 후 1.5초동안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고 1.5초 동안 우클릭으로 낙하지점을 지정할 수 있다. 낙하지점 이동속도는 현재이동속에 20/30/40% 이동속도가 증가된 상태고 유닛이나 지형을 넘어갈 수 있다. 낙하한 후 범위내에 적에게 200/350/500(+1.0추가ad)만큼 물리 피해를 입히고 사방으로 밀어 낸다. 해당 스킬은 마천루 위에서 스킬과 재사용대기시간을 공유한다.


R-마천루 위에서 


소모마나: 100

재사용대기시간: 130/110/90

범위: 300~750

대상을 지지해서 신경다발위로 타고 올라가 최대 2.5초 동안 대상을 따라가고 그 동안 대상으로 지정될 수 없으며 낙하할 때 대상과 주변의 적에게 200/350/500(+1.0추가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히고 대상에겐 꼭대기에 있는 시간에 비례하여 0.75~2초동안 기절시키고 그 주변의 적에게는 0.75초동안 기절 시킨다. 꼭대기에 있는 시간동안 신경삭 연결의 지속피해를 줄 수 없고  길어질 수록 피해범위가 커진다. 스킬을 사용 중인 상태에서 연결중인 대상이 처치되면 1.5동안 마우스 우클릭으로 낙하지점을 지정할 수 있으나 피해범위가 더 이상 커지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