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대기

스킬을 사용하기 전에는, 왼팔에 이어진 단검으로 적을 빠르게 찌릅니다.

이때, 공격속도가 20% 증가합니다.

스킬 효과로 칼을 뽑을경우 이 효과는 비활성화됩니다.

칼을 뽑을경우 사거리가 25만큼 증가합니다.

5초간 아무런 피해를 주지 못하면 뽑았던 검이 돌아갑니다.

 

Q 발도술/일섬

칼을 빠르게 뽑아 전방에 검기를 날려, 일직선상의 적들을 1.25초간 공중으로 띄웁니다.

칼이 뽑힌상태라면, 이 스킬은 일섬으로 변화합니다.

일섬:전방 적들에게 20/40/80/110/120(+0.4AD)의 물리피해를 줍니다.

이 스킬은 기본공격모션을 캔슬할 수 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

 

W 칼날의 보호

기본지속효과:칼이 뽑혀있을경우 내 최대체력의 9/8/7/6/5% 이상의 피해를 받을경우, 그 피해를 무효화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을 적용합니다.

사용시:즉시 칼을 뽑습니다. 이때 재사용 대기시간도 적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30/25/20/15/10

 

E 맹혈참

칼이 뽑혀 있어야 합니다.

대상의 뒤로 순간이동한 뒤, 원래 위치와 대상 사이 중간지점까지 돌진하며 모든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대상에게 순간이동 피해량:5/10/20/25/30

돌진 피해량:100/120/140/160/180(+0.8AD)

재사용 대기시간 0.5

사용시 대상에게 표식이 5초간 남습니다.

표식이 없는 대상에게 이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R 최후의 검술

적 챔피언 하나를 지정하여 2초간 정신집중 합니다.(거리무관)

정신집중 도중엔 모든 플레이어에게 자신과 대상이 표시되며, 대상에게 7초간 칼날의 표식을 남깁니다.

정신집중으 끝난 후, 1500의 속도로 대상에게 돌진하여, 대상의 최대체력의 5/10/15%의 고정피해를 줍니다.

그 후 충격파를 발산합니다.

충격파에 충돌한 캐릭터는 3000~500(가까울수록 멀리)만큼 밀려나며, 지형지물을 만날시 3초간 기절합니다.

충격파는 지상에 고정되있지 않은 모든 대상에게 적용되며, 군중제어 및 방해효과에 면역/저지불가 인 대상에게도 적용됩니다.

충격파는 주문 보호막으로 막을 수 없습니다.

칼날의표식이 있는 적이 리온에게 처치당하면, 이 스킬을 다른 대상에게 한번 더 시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스킬 시전 후 재사용 대기시간만큼 시간이 흐르지 않은경우 충격파는 나오지 않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