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었던 자에게 배신이란 얼마나 큰 쓴맛인지 아느냐?
                                                      - 지옥의 화염에서 살아 돌아온 그릴

그릴은 자운에서도 알아주던 지리학자였다. 그가 낸 논문마다 모두가 인정해주었다. 그는 누군가에게 인정받는 것을 매우 좋아했다. 어느 날 그는 함께 동행하던 문도와(ㅋㅋㅋ) 최근 골치아픈 코에드지신 산에 위치한 봉화구에 관심을 가졌다. 거기서 살아 돌아온 자는 아무도 없다는 점에서.. 
이번에도 사람들에게 인정받기 위해 지리학자 그릴은 문도와 코에드지신 산을 탐험하기로 한다. 자신이 만약 그 봉화구 근처를 촬영해 온다면 모든 사람에게 인정받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음침한 숲 사나운 짐승들 소리 역시나 코에드지신에서 살아돌아온 자가 없다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주위 환경은 어두웠다. 과연 자신이 살아나올 수 있을까라는 걱정마저 든다. 드디어 산을 타기 시작하고 꼭대기에서는 굉활한 소리와 함께 검은 연기가 퍼져오르는 봉화구를 발견할 수 있게 되었다. 그릴은 문도와 함께 정점까지 다다르게 된다. 
생각외로 음침한 환경과 달리 힘들지 않게 봉화구까지 올라갈 수 있어 의문만 들 뿐이었다. 왜 이런데서 살아돌아가지 못했을까..라는 
그릴은 마침내 봉화구 근처를 촬영하기 시작한다. 문도와 함께 사진도 찍고 자운의 사람들에게 보여줄 봉화구 사진도 찍는다. 그러나 봉화구 근처에서 음침한 기운이 맴돌기 시작한다. 타오르는 화염과 연기 사이로 검은 어둠의 기운이 보인다. 그릴은 생각한다. 혹시 저것 때문에 그동안 다녀온 모든사람들이 돌아오지 못한 걸까? 그 생각을 끝으로 바로 촬영에 시작하는 그릴 점점 더 다가갈수록 그 검은 빛은 더욱더 커진다. 마침내 마침내 드디어 미스테리했던 그 커다란 기운에 다가갈때 쯤 갑작스런 식칼이 날아와 그릴의 등짝을 스매싱한다. 순간 놀라 발을 헛딛은 그릴은 봉화구 깊은 검은 기운의 연기속으로 떨어져버린다. 봉화구 위에선 비웃는 자운의 문도의 모습을 보며.. 
그릴은 주마등처럼 머릿속에 옛기억을 떠올린다. 논문을 낼 때마다 자신은 인정받았지만 문도는 인정받지 못해 나에게 열등감을 느꼈던 모습을 또, 매번 코에드지신 산을 올라간다는 자기동료들 뒤로 거기엔 항상 문도가 있었다는 것을.. 그랬다. 다들 문도에게 속았다는 것을 그릴은 이제야 깨달았다. 갑작스런 자기의 동료들과 자신의 어이없는 죽음이 몇초간의 생각으로 커다란 복수심으로 퍼져갔다. 그러자 검은 기운도 응했는지 그릴의 몸을 감싼다.

그릴은 죽은 줄만 알았다. 꺠어나보니 자신의 몸 주변은 어둠의 화염으로 뒤덮여있었다. 그때야 깨달았다. 자신의 분노가 복수심이 어둠의 기운과 동화되었다는 것을.. 그릴은 봉화구에 나가 씩 비웃던 문도에게 복수를 하러간다. 그가 지나간 자리엔 어둠의 불길이 남겨지며..

문도 이 씨발련아 어딨어!
                          - 봉화구에서 그릴이 나오자마자 한 말


전사, 탱커

passive 지옥에서 돌아온 자

그릴의 기본공격은 화염을 감싸 8(레벨 당 4씩 상승)의 추가마법피해를 입히며 그릴의 주위에 어둠의 기운은 초당 12(레벨 당 2상승)(자신의 추가체력 10%)의 마법피해를 입히는 지옥의 화염을 내뿜습니다. (미니언에게는 50%의 피해) 그릴의 화염은 레벨당 체력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불길 위의 적은 초당 똑같은 화염데미지를 입습니다. 불길은 5초간 지속됩니다.

Q  지옥 강타
 그릴이 지면을 내려쳐 지반을 뒤틀리게 하여 해당 범위 모든 적에게 60/100/140/180/220(0.8ad)(0.6ap)의 물리피해를 입히고 피해를 입은 적 모두에게 이동속도를 2초간 40%감소시킵니다. 지옥의 화염 사용시 지정한 방향으로 불길이 남습니다.
마나소모량 50/55/60/65/70 재사용대기시간 9/8.5/8/7.5/7초

W 지옥의 화염
 그릴이 6초간 자신의 몸을 감싼 화염을 강화시켜 초당 데미지를 10/20/30/40/50 상승시키고 범위를 200 넓힙니다.
또한 자신이 받는 모든 피해량이 15/20/25/30/35% 감소합니다.
 그릴의 과도한 힘으로 랜덤한 방향으로 화염이 퍼져 지정한 곳에 불길이 남습니다. 보통 적이 있으면 적 뒤로 불길이 뿜어져 나갑니다. 남은 불길은 지옥의 화염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마나소모량 70 재사용대기시간 18초

E 타락의 사슬
 그릴이 지옥의 화염 사용시 지정된 불길을 모두 잇는 화염의 사슬을 자신의 몸에서 방출하여 관통당한 적 대상은 1.5초간 옭아매어지며 30/60/90/120/150(+대상 최대체력의 12%)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마나소모량 80 재사용대기시간 10초

R 분노의 포효
 그릴이 복수심이 불타올라 포효하여 원 반경으로 불길을 남깁니다. 재사용 시 타락의 사슬로 옭아매어진 적을 자신 쪽으로 끌어당겨 150/300/450(0.2ap)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지옥의 화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마나소모량 100 재사용대기시간 120/100/80초
범위 900 자신을 기준으로 250범위까지 끌어당김

그릴은 체력을 기반으로 화염의 데미지를 상승시켜 상대를 억누르는 탱커형 전사입니다.
공격력 아이템을 사지 않더라도 체력기반 아이템을 통하여 상대를 제압하는 모습을 보일 수 있습니다.
추천아이템 가고일 돌갑옷, 태양불꽃망토, 가시갑옷, 정당한 영광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