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스토리

미니언들은 과거 어딘가에서 죄를 짓고 잡혀 처형되어질, 영웅들과 달리 특별할것 없는 평범한 자들이다. 소환사들은 처형되어 죽을 이 인력들을 정의의 전장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도록 계획했다. 소환사들은 절대명령의 최면마법을 통해 그들이 공포를 느끼지 못하게 했고, 정해진 행동만 취할 수 밖에 없도록 만들었다. 소모품이나 다름없었는 미니언들은 그저 전장에 투입되고 이름없이 죽어갔다. 간혹 그들에게 연민을 느끼는 챔피언들이 있었으나, 전장의 규율, 그리고 무엇보다도 치열한 전장에서의 본인의 생존에 더 집중해야 하는 탓에 섣불리 그들을 돕지 못했다.

 

평소와 같이 정의의 전장에서 미니언들이 투입되어 죽어가는 그 때, 어떤 원인에서인지 한 미니언이 자신을 속박하던 절대명령에서 깨어나 독단적인 행동을하기 시작했다. 갑자기 각성한 그의 어떤한 영향 때문인지 주변의 다른 미니언들도 자유 의지를 얻어 자신들을 해하려 하는 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맞섰다. 그와 함께하는 주변의 모든 미니언들은 고무되었고, 자신들의 본래 능력을 한껏 발휘하여 평범한 미니언과는 사뭇 다른 힘을 보였다. 범상치 않은 이 광경을 본 몇몇의 챔피언이 그를 제압하려했으나, 그를 둘러싼 각성한 미니언들 탓에 영웅들의 공격은 쉽사리 그에게 닿을 수 없었고 오히려 그를 둘러싼 미니언들에게 상처를 입고 나가 떨어졌다. 심상치 않은 이변을 감지한 소환사들이 곧바로 전장의 막을 내리고 이 특별한 미니언을 소환해 그를 샅샅이 조사 했다. 그는 최면 마법의 부작용 때문인지 기억을 일부분 잃은 상태였다. 소환사들은 회의 끝에 이 심상찮은 능력을 지닌 그에게 미니언으로써 영원히 전장에 서는 형벌을 면하는 대신, 정의의 전장에서 챔피언으로서 활약하게 하였다. 그리고 소환사들은 그를 "포미니언" 이라 칭했다. 과거의 기억을 상실한 대신, 의도치 않게 특별한 힘을 얻게 된 그는 전장에서 그가 점찍은 '특출난 세명의 미니언 전사'와 함께 자신의 정체성을 찿는 여정을 시작했다.

 

포미니언 'For Minion'

'포미니언'은 주변의 미니언들을 강화, 컨트롤 하고, 강력한 정예 미니언을 소환해 전장을 지배하는 강력한 챔피언 입니다. [기본 공격은 근거리]

 

패시브 스킬

전우애 : ‘포미니언주변의 미니언이 사망했을 때, '포미니언'과 주변의 미니언들이 잠시 동안 강화됩니다.

 

Q - 고무 :

패시브 - '포미니언' 자신과 컨트롤 중인 미니언들의 공격력(ad)과 체력(체력%)이 소폭 상승합니다.

사용시 - '포미니언' 자신과 컨트롤 중인 미니언들의 공격속도와 이동속도가 소폭 상승합니다.

 

W - 자유의 인장 : 미니언을 반영구적으로 조종할 수 있게 됩니다. [미니언의 비쥬얼이 부분적으로 변하여 기존의 미니언과 구분을 둠]

[스킬레벨 당 1의 조종 포인트를 획득] [일반 미니언은 1포인트, 전차 미니언은 1.5포인트, 슈퍼미니언은 2.5의 포인트를 차지]

(모든 종류의 미니언을 조종 가능. '티모'의 버섯이나 '하이머딩거'의 포탑처럼 쿨타임 로테이션 한번에 1의 조종 포인트 획득. 미니언들의 통제는 '모데카이''애니'의 소환물과 같이 통제. '포미니언'과 거리가 멀어지면 조종중인 미니언들은 '포미니언' 근처로 순간이동. '포미니언' 사망시 조종하던 미니언은 사라짐. 순간이동과 점멸 사용 시, 함께 이동.)

 

E - 공수변환 : 스킬 버튼을 누르면 공격모드 또는 방어모드로 변환이 가능하며, 모드를 정한 상태에서 마우스를 지면에 클릭하면 컨트롤 중인 미니언들이 모드에 따라 공격과 방어를 행합니다.

모드1. 섬멸지시 - 컨트롤 중인 미니언들이 포미니언의 곁에 빠르게 모여 포미니언을 중심으로 일정범위내의 가장 가까운 적부터 신속하게 제거하기 시작합니다. 포미니언과 컨트롤중인 미니언의 공격력/공격속도/이동속도가 소폭 상승합니다.

모드2. 포위방어 - 컨트롤 중인 미니언들이 포미니언의 앞에 신속하게 모여 벽을 이루고 포미니언을 마주보고서서 거리를 점점 좁혀옵니다. 이 때, 적 챔피언은 컨트롤 중인 미니언의 벽을 통상이동이나 돌진기로 넘을 수 없습니다. 포미니언과 컨트롤중인 미니언의 물리/마법 저항이 상승하지만 이동속도가 소폭 줄어듭니다.

 

R - 정예 미니언 부대 :

스킬 사용시, 매복해있던 최대 3명의 정예 미니언이 갑자기 튀어나와 일정시간 동안 포미니언을 위해 함께 싸웁니다.

[스킬 레벨 11개체의 정예 미니언을 소환. 스킬레벨을 올릴 때, 한명 선택해야 함.]

- 시전 시, 주변 대포미니언의 대포를 뺏어들며 등장합니다. 대포 미니언을 최소 하나(최대둘) 소모해야 하며, 한손 또는 양손의 대포로 원거리 공격을 가합니다. 체력이 낮고 공격력이 높습니다. [컨트롤중인 대포미니언2도 가능하지만 컨트롤중인 대포미니언1+컨트롤중이 아닌 대포미니언1도 가능]

바툴리 - 어둠속에서 모습을 드러내며, 짧은 시간 포미니언과 컨트롤 중인 유닛의 이동속도를 소폭 상승시킵니다. 쌍검을 들고 싸웁니다. 이동속도와 공격속도가 빠릅니다.

팔빈 - 공중에서 바닥을 내리 찍으며 포미니언 앞에 등장하고, 적을 짧은거리 밀쳐냅니다. 일반 공격 시, 짧은 시간동안 적에게 약한 둔화를 겁니다. 커다란 망치를 들고 싸웁니다. 체력이 높습니다.

 

플레이할때

포미니언은 주변의 미니언이 공격과 방어를 해주는 수단이기 때문에 스킬이 적은 게임 초반, 또는 주변에 미니언이 존재하지 않을때에는 운용이 힘듭니다. 초반에는 '자유의 인장'을 이용하여 원거리 공격 미니언을 이용해 적 플레이어를 견제하며 플레이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상대할때

'포미니언'은 암살자의 급습에 매우 취약합니다. ’포미니언을 순식간에 제압 할 수 있는 전력이 되지못한다면 함부로 '포미니언'에게 뛰어들지 마십시오. 상대진영의 챔피언 중에 '포미니언'이 있다면 억제기를 사력을 다해 지키십시오. '슈퍼 미니언은 포미니언에게 높은 전력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