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나소모를 없애고
기본공격 사거리가 25상승한다.
단, 성장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이 각각 0.75, 0.5로 감소된다.
패시브-대지의 힘을 받은 도끼
도끼를 줍고 3초내에 기본공격을 적중하면 레벨 1/5/9/13/17에 따라 3초동안 공격속도가 20/25/30/35/40%가 상승한다. 체력을 잃으면 공격속도 상승률이 증가하며 현재체력이 최대체력의 40%이하일 때 최대 40/50/60/70/80%까지 상승한다. 도끼를 줍고 3초내에 처음 적중한 대상이 챔피언이면 챔피언의 피해 유형에 따라 도끼를 지니고 있을 때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영구로 증가할 수 있게 한다.
중첩당 방어력과 마법저항력 상승량은 다음과 같다.
(1개 당 적용)
피해유형 물리- 방어력 0.4상승
피해유형 마법- 마법저항력 0.3상승
피해유형 혼합- 방어력 0.2 마법저항력 0.15상승
 도끼를 하나를 던진 상태면 공격속도가 40% 감소되고 두 자루를 모두 던져놓은 상태면 기본공격을 할 수 없다. 던져 놓은 도끼는 3초후에 자신에게로 돌아온다.

Q-역류
재사용대기시간: 1
충전횟수: 2
충전시간 14/13/12/11/10
최대 사거리: 750
전방에 도끼들 던져 일직선으로 적중한 대상에게 70/115/160/205/250(+1.0추가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히고 2초동안 이동속도를 29/33/37/41/45%만큼 늦춘다. 내다 던진 도끼를 다시 주우면 충전횟수 1회를 돌려 받는다. 한 번 피해를 본 대상은 2초이내에 피해를 받으면 피해량과 둔화 지속시간이 절반으로 줄어든다.

W-광기의 돌격
재사용대기시간: 18/16/14/12/10
사거리: 750
기본지속효과: 도끼를 줍고 3초이내에 기본공격을 적중하면 10/30/50/70/90+(0.3/0.35/0.4/0.45/0.5ad)만큼 추가 고정피해를 입히고 피해량 전체의 30%만큼 체력을 흡수한다.
사용시: 떨어진 도끼 쪽으로 무작정 달려간다. 달려가는 동안 이동방해에 면역이 생기며 떨어진 도끼가 3초가 지나도 사라지지 않는다.

E-천둥강타
재사용대기시간: 14/13/12/11/10
사거리: 1000
범위: 200
떨어진 도끼를 지목하여 0.4초 후 벼락이 떨어져 범위내 대상에게 80/120/160/200/240(+0.8ap)만큼 마법피해를 입히고 1초동안 기절시킨다. 천둥을 떨어뜨린 도끼는 소멸되고 자신에게 도끼가 추가된다. 물론 역류의 충전은 돌려 받지 못한다.

R-태고의 전술
재사용대기시간: 130/115/100
스킬을 최초 사용하면 기본 스킬의 재사용대기시간이 초기화 되며 역류는 충전횟수 2회가 충전된다. 다음 사용하는 기본 스킬에 따라 특수한 효과를 부여한다. 스킬이 지속되는 동안 적 챔피언에게 다가갈 때 이동속도가 25/40/55%가 상승한다. (범위: 1500)
Q- 7초동안 역류 스킬이 충전이 된 상태가 아니라도 현재체력의 10%만큼 소모하여 피의 도끼를 던질 수 있다. 피의 도끼 피해량은 10/30/50+역류 피해량의 110/120/130%이며 피의 도끼는 주우면 역류의 충전횟수를 돌려받고 3초동안 기본공격에 특수능력을 부여하는 대신 잃은 체력의 6/8/10%만큼 회복한다.
W- 사슬도끼를 던져 일직선상에 있는 대상에게 100/200/300(+1.0추가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히고 2초에 걸쳐 출혈을 일으켜 최대체력의 4/6/8(+0.03추가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힌다. (사거리:1500) 피해를 본 대상 중 가장 멀리있는 챔피언은 사슬 도끼를 꽂아둔채 최대 5초동안 출혈피해를 입히며 피해를 보고 2~5초내에 대상을 지목하여 W스킬을 쓰면 대상에게 다가가며 자신을 지목하면 대상을 끌고 올 수 있다. 사슬도끼를 주운 후 다음 기본공격에 사슬도끼에 꽂힌 대상을 바로 기본공격을 적중하여 도끼를 주워 3초내에 피해를 줄 때 추가피해와 더불어 대상 잃은 체력의 9/12/15(+0.045추가방어력)(+0.06추가마법저항력)%만큼 추가 고정피해를 입히고 입힌 총 피해량의 60%만큼 체력을 흡수한다. 해당 공격으로 일격에 처치하면 패시브의 중첩량의 12/16/20배만큼 중첩시킨다.
E-도끼 두 자루를 부메랑 처럼 던져 4초동안 자신의 주위로 공전을 한다. (범위: 600) 공전 중인 도끼에 적중하면 대상은 매회 50/100/150(+0.5추가ad)만큼 물리피해의 입히고 피해받은 대상은 3초동안 전뇌의 분노 중첩이 쌓인다. (최대 3중첩)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하면 자신의 주변(범위: 300)과 내다 던진 도끼 모두에서 벼락이 떨어져 현재 천둥강타에 상응하는 피해를 입히고 1초에서 전뇌의 분노 중첩 1회당 0.5초 추가로 기절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