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프
소속: 밴들 시티
역할군: 원거리 부역할군: 암살자
체력: 569(+86)
5초당 체력회복: 8(+0.55)
마나: 312(+40)
5초당 마나회복: 8(+0.95)
공격력: 60(+3.1)
공격속도: 0.652(+2.76%)
방어력: 28(+3.9)
마법저항력: 30(+0.5)
이동속도: 335
사거리: 475
피해유형: 물리 기본공격: 스킬- 7:3
난이도: 3 피해: 3 방어: 1 군중제어: 1 이동: 3 보조: 1

패시브: 폭발하는 열매


20만큼을 이동기를 사용하지 않고 도보로 이동시 장대나무 중첩이 1충전 된다. 풀숲에선 이동속도가 20% 상승하며 10만큼 이동할 때 마다 1충전된다. 100을 충전하면 지나가는 자리에 장대나무가 솟아오른다. 한 대상에게 기본공격이나 스킬 공격을 3회 적중해도 대상 주변에 장대나무가 솟아오른다. (챔피언을 제외한 대상에게는 15초의 재사용대기시간 적용) 장대나무에 끈끈이 덩굴을 적중하거나 250 이내에 거리에서 장대 나무를 탈 수 있으며 각 장대나무에서 15초에 한 번씩 폭발하는 열매를 구할 수 있다. 폭발하는 열매는 2개까지만 소지 가능하며 기본공격으로 투척하여 대상과 주변의 적에게 1레벨 1/6/10/14에 따라 1.0/1.05/1.1/1.15ad+대상 최대체력의 3/4/5/6(+0.02추가ad)% 만큼 물리피해를 입힌다. (범위: 125) 장대나무를 올라탄 채로는 500이내에 다른 장대나무로 도약할 수 있다. 상대는 장대나무를 250이내에서 기본공격을 해야 파괴 시킬 수 있다. 단 생성 된지 2초가 지나야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셀리프가 올라탄 장대나무를 공격할 수 없다. 장대나무의 유지시간은 최대 300초다.

Q: 끈끈이 덩굴


소모마나: 60
재사용대기시간: 10
사거리: 1000
전방에 끈끈이 덩굴을 날려 가장 앞에 있는 적이나 장대 나무에 부착하고 끈끈이 덩굴에 부착된 대상이 적이면 50/75/90/125/150(+0.55추가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히고 4초동안 대상에게 기본공격을 40/50/60/70/80%만큼 공격속도가 증가된 상태로 할 수 있다. 대상은 자신과 멀어질려고 하면 이동속도가 60/80/100/120/140만큼 감소된다. 자신과 대상과의 거리가 1125이상 멀어지면 부착된 끈끈이 덩굴이 떨어진다. 부착된 상태에서 Q키를 한 번 더 클릭하면 대상쪽으로 끌려간다. 대상에게 끌려가도 끈끈이 덩굴은 부착된 상태로 유지된다.

w: 벌 떼 습격


소모마나: 50/60/70/80/90
재사용대기시간: 11/10/9/8/7
사거리: 1125
자신의 후면에서 4송이의 꽃이 피어 그 꽃에서 벌들이 지정된 위치로 교차되어 날아간다. 벌들이 날아간 곳에는 40/60/80/100/120(+0.6추가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히고 교차된 지점 부근에서는 100/150/200/250/300(+1.5추가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힌다. 날아가는 경로에 끈끈이 덩쿨에 연결된 대상이 있으면 그 대상 쪽으로 교차를 한다.

E: 무차별 포화


기본지속효과: 장대나무에 메단 상태에선 기본공격 사거리가 150/175/200/225/250만큼 상승한다. 폭발하는 열매를 적중한 대상에게 2초내에 폭발하는 열매를 또 적중하면 150/170/190/210/230% 만큼 치명피해가 적용된다. 아이템으로 인한 치명타가 적용되었을 때는 더 높은 피해량만 적용된다. 무차별 포화로 추가피해를 입힌 경우 4초동안 폭발하는 열매로 표식을 남기지 않는다.


R: 스산한 오솔길


소모마나: 100
재사용대기시간: 180/155/130
사거리: 2500/3500/4500
일직선으로 폭 400만큼의 8초동안 유지되는 장대나무 오솔길을 형성시킨다. 한 열에 있는 장대나무 사이의 거리는 250이다. 한 열에서 장대나무 사이마다 벽으로 막혀 있어 도약기를 사용하지 않는 이상 넘어갈 수 없다. 오솔길을 형성한 장대나무는 인위적으로 파괴 시킬 수 없다. 다만 벽이 생성된 지 2초가 지나면 장대나무 사이에 벽을 250 거리 내에서 기본공격을 2/2/3회 해서 허물 수 있다. 오솔길을 생성한 후 오솔길 내에 있으면 한 번 한정으로 오솔길 내에 원한는 지점으로 지그재그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지그재그로 이동하는 동안 적 대상에서 벗어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