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 밧줄 이어내기

   각각 다른스킬로 생성된 밧줄이 겹쳐져있다면, 적이 지나가면 1초간 기절합니다. 아군이 지나가면 1초간 이동속도가

   30/35/40% 증가합니다. 10/9/8초 내에는 동일한 대상에게는 발동되지않습니다.
   




Q : 게섯거라

   전방으로 길게 밧줄이 달린 검을 던집니다. 검을 맞은적은 2초간 40% 둔화에 걸립니다. 
   재시전하면 적에 등뒤로 날아간 후 자신이 있던 자리에서부터 적까지 밧줄이 생긴후 다음공격이 강화됩니다.

   마나: 40/60/80/100/120 
 
   쿨타임:14/13/10/7/5

   75/130/190/250/290 (+0.65AD)






W: 목줄묶기

   근처 벽에 밧줄이 달린 검을 던집니다. 재시전하면 자신에게 묶은 후 이동속도가 빨라지지만 이동반경이 줄어듭니다.

   만약 벽에 검을 던진 후 적에게 Q를 맞추면 맞춘 적에게 피해를 주고 이동반경을 줄입니다. 3초간 적이 밧줄에 묶여
   있을 경우 벽쪽으로 끌어당겨집니다. 밧줄은 적이이 사이를 지나가면 끊어집니다.

   마나: 75/85/95/105/115     쿨타임: 10  

   이동속도 증가량: 65/70/85/100/115%    사거리:900  내 이동반경: 1500   적일경우: 750





E: 타들어가는 생명선


   기본지속효과: 밧줄에 걸린 적들은 1초뒤에 3초간 피해를 입습니다.
 
   사용효과: 적에게 화약이 묻은 밧줄을 던져 1초간 속박시킨후, 밧줄끝에 불을 붙힙니다. 밧줄이 모두 타들어가면 묶
   인적과 근처 적에게 피해를 줍니다. 만약 처음 밧줄에 맞은 적이 죽었다면, 근처적에게 밧줄이 옮겨붙어 스킬이 재시전
   되고 자신의 체력이 회복됩니다.

   마나:60/70/80/90/100       쿨타임:15/13/11/9/7       사거리:650        폭발반경:250

   기본지속효과: 35/45/55/65/75 (+0.5AD)     사용효과: 95/120/145/170/195 (+1.4추가AD)







R: 결속


   하나의 적에게 밧줄을 던져 적이나 아군에게 3/4/5초간 묶어놓습니다. 한적에게 묶인적은 묶여있는동안 받는 피해량
   증가하고 이동반경이 크게 줄어듭니다. 만일 아군에게 묶어놓았다면 묶인 적은 아군에게 끌려다니게 되지만 묶여있는
   중에는 피해를 받지않습니다. 근처에 아군이나 적이없다면 자신에게도 묶을 수 있습니다.

   쿨타임:120/100/80       마나:100        받는피해량:15/25/35%    사거리: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