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시브 

료는 추가공격속도가 증가하면 공격력 또한 증가합니다. 

최대 공격속도를 넘기면 남는 공격속도의 일부가 이동속도로 변환되어 스킬 사용시 2초간 증가합니다.




전방으로 검을 뽑아 휘두릅니다. 

스킬레벨당 2번씩 추가로 휘두릅니다.

1레벨- 1번, 2레벨- 3번, 3레벨- 5번, 4레벨- 7번, 5레벨- 9번

스킬효과가 끝난 후 3초동안 맞춘 적 챔피언 수만큼 5/10/15/20/25%만큼 공격속도가 증가합니다.

(마스터시 1명에게 맞췄다면 25%증가, 5명에게 맞췄다면 125%증가)



W

료가 검으로 료의 주변지면을 한바퀴 긁으며 주변 적에게 둔화를 줍니다. 

지면위에 있던적들은 바깥쪽으로 밀려나게되며 피해를 받습니다.

밀려난 적의 수만큼 료의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이 3초간 증가합니다.

그리고 지면위에 역장을 생성해 지나가는 적들을 둔화시킵니다.




료가 있던 자리에 검을 떨어트리고 전방으로 검을 뽑아 질주합니다.

맞은 적들은 출혈효과를 얻고 피해를 받습니다.

스킬을 재시전하면 떨어져있던 검이 료에게 돌아오면서 검이 돌아오는 경로에 있던 적들이 료쪽으로 끌어당겨집니다.

출혈효과가 있던 적들이 돌아오는 검에 맞았다면 피해를 주고 끌려온 후 기절합니다.

만약 검을 떨어트린 지역이 W 둔화역장과 겹친다면 W로 생긴 둔화지역 또한 료쪽으로 끌려온후 둔화지역에 있던

적들은 공중에 뜹니다.

(출혈효과가 있건 없건 돌아오는 검에 맞았다면 끌려옵니다. 출혈효과가 없다면 끌린 후 기절하지않습니다.)




료가 대검을 뽑아 전방으로 돌진하며 일정범위를 베어냅니다. 

돌진거리는 료의 이동속도에 비례합니다.

이 스킬은 충전식이며 추가공격속도만큼 최대 충전수가 6번 증가합니다.

쿨타임은 2/1.5/1초 이며 20/18/16초마다 1회 충전됩니다. 

충전시간은 쿨타임감소효과로 줄일수 있습니다.

출혈효과가 있는 적에겐 일정데미지가 고정피해로 들어갑니다.


(범위는 110도 정도의 원뿔모양이며 야스오 EQ같이 돌진하며 벱니다.)









기획설명: 야스오나 마이와 다른 느낌의 검사입니다. 적의 공격을 피하며 공격하는느낌이 아닌 묶어놓고 베어내는 

           검사로 컨셉을 잡았고, 닌자, 사무라이같은걸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편이라 많은 암살자,혹은 닌자컨셉의 원
   
           거리 딜러도 구상중입니다.


          계수나 데미지 코스트같은 세부적인것들은 아직 미정입니다. 컨셉부터 잡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