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일러
소속: 자운
역할군: 원거리
체력: 504(+87)
5초당 체력재생: 7(+0.45)
마나: 284(+37)
5초당 마나재생: 6(+0.8)
공격력: 58(+3)
공격속도: 0.632(+3.14%)
방어력: 28(+3.3)
마법저항력: 30(+0.5)
이동속도: 330
사거리: 650
피해유형: 물리 기본공격: 스킬-7:3
난이도: 3 피해: 3 방어: 1 군중제어: 2 이동: 2 보조: 1


패시브-작살의 재료


사냥감에서 얻은 단단한 물질로 작살의 재료를 만드는 설정으로 대형몬스터를 처치하거나 적 챔피언을 킬관여 할 때 20초 동안 치명율이 10%상승한다. 또 다서 중첩을 쌓으면 지속시간이 유지되고 최대 5중첩까지 오른다. 패시브가 활성화 된 상태에서 치명율이 100%를 초과하면 초과한 치명율로 기본공격을 적중할 때 관통하여 400만큼 더 나아가 직선상에 있는 적에게 66%만큼 피해를 입힌다. (피해폭: 15)
단, 아이템으로 치명율 100%를 넘겨도 작살이 관통하지 않는다.


Q-경계 발놀림


소모마나: 50
재사용대기시간: 8/7.5/7/6.5/6
범위: 350
사방에 발을 휘둘러 차서 적중한 대상에게 45/65/85/105/125(+0.3추가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히고 약간 밀쳐내고 6초동안 급소위치 파악 표식을 남긴다. 표식을 남긴 대상에게 3회 투사체 공격에 피해를 입히면 20/35/50/65/80+대상최대체력 6/7.5/9/10.5/12(+0.03추가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히고 1/1.1/1.2/1.3/1.4초동안 기절시킨다.
(정글 몬스터와 바위게는 2배의 피해를 받으나 에픽몬스터는 체력에 비례한 추가피해를 받지 않는다.)

W-강력탄 세 발


소모마나: 60/70/80/90/100
재사용대기시간: 11/10/9/8/7
사거리: 1100
범위: 150
전방에 세 발의 폭발성 작살을 날려 대상과 주변의 적에게 한 발에 30/50/70/90/110(+0.5추가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힌다. 미니언과 몬스터는 피해를 받으면 조금씩 뒤로 밀려난다.


E-사냥감 교란


소모마나: 25
재사용대기시간: 14/12.5/11/9.5/8
이동거리: 450
저방에 돌진하고 350이내에 적챔피언이나 중립몬스터가 있으면 넘어간다. 넘어간 대상에게 5초동안 공격속도가 40/45/50/55/60%가 추가로 붙으며 대상을 넘어가면 5초이내에 스킬을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다. 두 번째 스킬을 사용할 때는 처음 넘어간 대상에게는 넘어갈 수 없다.


R-야영지 초소


소모마나: 100

재사용대기시간: 130/120/110
범위: 500/600/700
시전하고 2초가 지나거나 사냥감 교란을 사용해서 대상을 넘어갈 때 야영지 초소의 명목으로 자신에게 추가효과를 주는 지대를 설치하여 5초동안 유지된다. 구역내에서 기본공격 사거리가 250이 상승하고 기본공격에 치명타가 발생하면 0.3/0.4/0.5ad만큼 추가 물리피해를 입힌다. 적이 범위내에 들어오면 150/250/350(+1.0ap)만큼 마법피해를 입히고 1.25/1.75/2.25초동안 이동속도를 40%늦추고 무장해제 상태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