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거박사
2018-05-07 06:05
조회: 1,074
추천: 0
영혼을 거두는 자 : 소울로스길 잃은 영혼에게, 사슬이 날렵하게 날아옵니다. 곧 어둠과도 같은 어떤 형체가 날아와 순수한 영혼을 무참히 짓밟습니다. 이제 힘이 고갈된 영혼에게 남은 마지막 시간은, 셀 수 없이 많은 사슬에 조여 소울로스에게 흡수되는 순간 뿐입니다. 사냥을 마치고 소울로스는 자신의 사슬을 거두어 또다른 영혼과 접하려고 합니다. 이 챔피언은 325 의 이동속도와 525 의 공격 사정거리를 가집니다. 소울로스가 대상에게 스킬 피해를 입혀 표식을 남깁니다. 0.75초 안에 표식이 있는 대상에게 스킬 피해를 입히면, 표식이 없어지고 타락한 영혼이 대상을 여러 번 타격하여 고정피해를 입힙니다. 이 피해는 표식을 남기지 않습니다. 피해량 : 30 / 33 / 36 / 39 / 42 / 45 / 50 / 55 / 60 / 65 / 70 / 77 / 84 / 91 / 98 / 105 / 115 / 125 + [대상 최대 체력 5%] 일직선으로 사슬을 날려 처음 맞는 적에게 45 / 75 / 105 / 145 / 175 (+ 0.4AP) 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사슬이 대상에 고정되어, 소울로스와 650 범위 밖으로 떨어지면 사슬이 튕겨납니다. 사슬이 유지되는 동안 대상은 이동속도가 10% + [사슬 하나 당 10%] 감소하고, 소울로스에게서 마법, 고정피해를 5% + [사슬 하나 당 25%] 더 많이 받습니다. 또한 사슬이 걸리고 1초 뒤부터 대상은 매 초마다 4 + [레벨 당 2] 의 고정피해를 받습니다. 이 수치는 사슬의 개수만큼 곱하여 피해량으로 적용됩니다. 이 피해는 패시브를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 마나소모 : 50 * 쿨타임 : 4 / 3.5 / 3 / 2.5 / 2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640 * 여러 대상에게 여러 개의 사슬이 걸릴 수 있습니다. 서로 가까이 있으면 사슬은 시간이 지나도 풀리지 않습니다. 넓은 범위 내의 적들에게 50 / 75 / 100 / 125 / 150 (+ 0.2AP) 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사슬이 걸린 적은 피해를 받고 소울로스 곁으로 당겨진 뒤, 추가로 10 (+ 0.3AP) 의 마법피해를 받고 0.5초간 기절합니다. 소울로스는 당긴 사슬의 개수 하나 당 50 / 75 / 100 / 125 / 150 (+ 0.3AP) 만큼의 보호막을 얻습니다. 4초간 지속됩니다. * 마나소모 : 85 * 쿨타임 : 16 / 14 / 12 / 10 / 8 * 범위/사정거리 : 범위 650 소울로스가 짧은 거리를 빠르게 이동하여 주위 적들에게 소량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소울로스가 이동을 시작할 때, 범위에 관계없이 사슬에 걸려있던 적들은 위의 피해 대신 더 큰 피해를 받습니다. 피해량 : 40 / 70 / 100 / 130 / 160 (+ 0.3AP) 사슬에 걸린 적에게 입히는 피해량 : 60 / 95 / 130 / 165 / 200 (+ 0.6AP) 적이 사슬에 걸렸을 때, 적이 사슬을 풀었을 때, 킬 또는 어시스트를 달성했을 때 이 스킬의 쿨타임이 초기화됩니다. * 마나소모 : 35 / 40 / 45 / 50 / 55 * 쿨타임 : 12 / 11 / 10 / 9 / 8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이동거리) 400, 피해 범위 175 소울로스가 대상 적 챔피언 근처로 빠르게 돌진하여 100 / 175 / 250 (+ 0.4AP) 의 마법피해를 입힙니다. 다음 12초 동안 소울로스는 1 / 2 / 3 회에 한해 사슬에 걸린 적에게 빠르게 돌진하여 25 (+ 0.1AP) 의 마법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 마나소모 : 100 * 쿨타임 : 140 / 120 / 100 * 범위/사정거리 : 최초 돌진 사정거리 1750
EXP
13,886
(21%)
/ 14,201
딩거박사
시간낭비 匣 롤. 시간낭비 乙 인벤.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