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02-26 13:45
조회: 3,553
추천: 4
라이엇의 리워크 방식의 문제점흔히 말하는 고인 챔프 트런들이나 카르마의 경우에는 일반적인 게임을 즐기기 어려울정도로 성능이 매우 낮다.
그러나 이에대한 라이엇의 대응은 리워크를 하고있다. 조금만 기다려 달라, 인데. 이는 멍청한 대응이 아닐수없다. 왜냐하면 리워크를 하기전까지는 그 캐릭터를 즐기기 어렵다는것이다. 예를들어 대표적인 고인 캐릭터 카르마는 리워크를 한다고한지 1년이 넘어선것같다. 결국에는 약 1년이라는 세월동안 카르마라는 챔프는 봉인되어버린것이다. 리워크라는 멍청한 핑계로. 물론 리워크 자체가 나쁜것이 아니다. 하지만, 리워크에 들이는 시간은 너무나 오래이고 그동안에 그 챔피언을 즐길수없다는 치명적인 단점을 지니고있기 때문에 문제시되는것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할까. 해답은 사실 간단하다. 그저 수치조정을 해주면 되는것이다. 게임에 활용될수있을만큼말이다. 예를 들어보자. 카르마의 만트라 갯수를 딱 하나만 늘려보자. 충분히 게임에 투입될수있을것이다. 트런들의 경우에도 스탯조정이나 스킬의 조정만으로도 충분히 게임을 즐길수있는 수준에 이르게 만들수있다. 다만, 멍청한 라이엇이 리워크 시스템만을 고집하며 고인 챔피언들을 방치하고있을뿐이다. 결론적으로 이 글에서 내가 주장하고자 하는바는 리워크자체는 나쁘지않지만 리워크가 이루어지기전에 간단한 수치조정으로 게임은 즐길수있게 해달라는것이다.
EXP
20,540
(17%)
/ 22,201
![]() ![]() ![]() ![]() ![]() ![]() ![]() ![]() ![]() ![]()
|
LoIit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