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06-05 13:36
조회: 1,800
추천: 0
그들은 어째서 게임에서까지 욕을 먹는가주제는 랭크게임내 욕설을 먹는 이유에 대한것입니다.
롤은 타게임에 비해 욕설이 아주 프리파밍수준이죠.(심지어 스타, 워크보다도) 특히 스코어에 관련되는 랭크게임내에서는 더더욱. 부모님안부를 묻는것은 기본이며 그 이상의 욕도 나오는 롤세상 왜 그들은 욕을 먹는것인가요? 1. 파워피딩 - 픽밴창에서 저 ㅁㄷ갈게요 ㅌ갈게요. 해놓고 자기가 하고싶은걸 한다. 자기가 하고싶은챔과 자기가 자신있는챔의 픽은 천지차이다. 특히 심해에서는. 심해에서는 엄청난 씹하드카운터가 아닌이상 누가 더 손병신에 정글러가 잘하느냐 싸움이니까. 그렇게 하고싶은 챔 해놓고 인벤공략한번보고와서는 "내가 연인 장비다!!"하면서 쌈걸다 씹털리고 그렇게 디나이를 당하고 겜을 말아먹는다. 그럼 이제 포지션을 양보한(말을 안했더라도) 사람이 멘탈이 약할경우 욕은 시작된다. 랭크게임은 모두가 예민한 콘텐츠니까, 자신이 가장 자신있는 챔과 포지션을 하는게 좋다. 필자의 경우 5픽상태서 원딜달라니까 같이 원딜간다던분이 전적검색을 하고왔나보더라. 그러더니 하는말이 "믿을만 하니까 양보해드리고 서폿갈게요."하더니 필자의 모스트에 잘맞는 레오나를 픽해주었다. 그에 보답하여 15킬 0데스로 게임을 찢어주었다. 욕 먹기 싫다면 하고싶은 챔프는 노멀큐에서 연습하길 바란다. 2. 기초적인것을 하지 못한다 - 포탑의 사거리및 데미지가 증가되는점도 모르고 딜계산, 와딩해줘도 짤려나가는 것, 블루젠시간에 아무 이유없이 귀환, 카정왓는데 미니언깎는노인등등 기초적인것을 몰라서 욕먹는 경우가 많다. 이건 실력이라 경험만이 살길인데 왜 그리 욕하는지 모르겠다. 애초에 픽밴창에서 우리정글에 무무, 적정글이 자르반 리신이면 알던 모르던 카정오면 빠른 커버좀요. 하면 열에 아홉은 커버온다. 팀내의 커뮤니티를 하라. 이건 기초상식을 모르는 사람의 잘못이 아닌 욕한자가 병신되는거다. 3. 챔프 스왑 - 당당하게 1픽이 블라디 고른다. 그러면 적은 당연히 씹하드카운터를 내보낸다. 랭겜에서 후픽이 가져갈 수 있는 이득이다. 씹하드카운터를 보낼 수 있는 점. 사실상 탑, 미드는 이것이 유난히 심하며 게임 내내 고통받을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스왑하려는 사람은 별로 보이지 않는다 그래놓고 털리면 정글러, 미드탓하는사람 많이 봤다 픽밴창오면 닥치고 자기포지션 부르고 채팅안하는데 채팅창 꼭보고, 스왑가능한챔프와 자신이 원하는 챔프를 부르라. 1픽이 원딜이나 서폿을 부른다면 선픽으로써도 후픽의 카운터를 대비 할 수 있으며 자기 라인의 챔을 보고 카운터를 칠 수 있다. 잠수타지마라 진짜. 죽인다. 4. 와드 - 심해의 단골손님 와딩 되시겠다. 실론즈에서는 탑은 1와드, 미드는 안살때도 많으며 서포터는 코어올리느라 와드를 아낀다. 서폿하면서 제일 허무한게. 오라클 먹으면 지울게 없다. 용앞, 바론앞말고는. 75원투자해서 cs와 적에게 줄 300골드를 킵할수 있는데 왜 아끼는걸까. 와딩이 잘되면 정글러의 동선, 역갱이 매우 유연해진다는걸 모른다. 자기템만 잘뜨면 끝. 못뜨면 정글러, 서폿탓이다. 필자는 원딜을 하면서도 흥하면 와드 2-3개씩도 거침없이 박는다. 흥하지 못해도 1개는 박아준다. 그러면 서포터가 눈물을 흘리며 고맙다고 하더라. 와드하나로 적을 죽일수도, 나를 살릴수도 있다. 와딩안해서 짤리면 이것보다 더한 트집은 없다. 5. 멘탈 - 퍼블따였다고 욕하는 인간들도 있더라. 퍼블이 백원더주는데 cs 5개 차이다. 대충. 이건 상징적인 기세싸움의 승리인거지 겜을 이긴다 진다 그런거 없다. 필자또한 적이 인베와서 적 바루스가 쿼드라킬(퍼블포함)먹고 갔는데도 라인전을 씹어먹었다. 멘탈만 잘 잡고 겜하면 역전이 가능한게 롤인데 멘탈깨지면 afk, 욕을 하더라. 잘 구슬려라. 이기고 싶다면. 대충. 짧게 끄적여봤습니다.
EXP
77,832
(16%)
/ 82,001
![]() 예이나님 레오나 짤 감사합니다.
http://lol.inven.co.kr/dataninfo/champion/manualToolView.php?idx=98509 다이아 2티어 레오나 엑셀공략입니다. -> 현재강등당해서5티어임. 금방올리죠 뭐 ㅠ.
|
짬뽕볶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