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06-26 13:43
조회: 2,045
추천: 0
NEW 갬빗 게이밍,특징 - 안티푸쉬,팀파이트에 적합한 운영에 특화되어 있으며, 핑크 와드를 통한 상대방의 맵장악력을 차단한다.
"너의 정글에서 싸우고, 너의 포탑 밑에서 싸우고, 너의 진영에서 싸운다."
갬빗 게이밍은 공격적인 플레이로 유명하며, 그들은 오래전부터 팀파이트가 강력한 팀 중에 하나입니다.
LCS 유럽 썸머에서 갬빗 게이밍을 보면 상당한 변화를 볼 수 있습니다.
지난 스프링까지는 강력한 탱커들을 바탕으로 상대방의 정글에서 난전을 유도하는 스타일이였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푸쉬력이 강한 조합으로 상대팀들이 운영을 많이 합니다.
LCS 유럽 스프링 당시에 갬빗 게이밍에게 강한 팀 중에 하나가 자이언트 오존이였죠,
오존은 푸시력을 바탕으로 빠르게 치고 빠지는 운영으로 갬빗 게이밍이 난전을 펼치기 유리함을 가져갔습니다.
갬빗 게이밍은 자신들의 전략,전술이 한계가 왔음을 꺠달았을 것 입니다,
한국 팀들에게 연패를 당하고 LCS 유럽 결승에서도 아쉽게 패배를 했었죠,
최근에 조합상의 특징을 보면 강력한 딜을 넣는 바텀라인부터 딜보다는 유틸성에 중요점을 둡니다.
많은 분들이 AD캐리에 대한 아이템에 의문을 두지만, 갬빗 게이밍의 운영적 특징에 적합한 템트리라고 볼 수도 있습니다.
좀 더 공격적으로 나가지는 않지만, 상대팀의 스플릿 푸쉬와 빠른 타워철거의 수비에 적합한 조합이면서,
팀파이트시에 많은 CC기로 상대팀을 묶어두는 방법을 택합니다.
이번 패치를 갬빗 게이밍의 운영도 약간의 변화가 있는지 한번 주말을 기대해봐야겠죠 ㅎㅎ..
EXP
179,810
(79%)
/ 185,001
|
스타해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