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픽은 전 구간을 막론하고 게임에 임하기전 게임을 자지우지 할 수 있는 굉장히 중요한 요소다.

다만 골드,플래티넘,다이아 같은, 이하 윗분들과는 확연히 다른 차이점이 브론즈5에는 존재한다.


그 차이점은 바로 미국과 소말리아의 차이점과 비슷하다.

무슨 소리인가하면 미국에서는 관심이나 특정한 목적을 얻기위해 폭탄을 터뜨린다고 협박을 하지만 소말리아는 일단 터뜨린다.
이유는 없다.


씨발년들









아무튼 이제 밴픽에서 폭탄을 터뜨리는 놈들의 유형을 알아보자.








-전 서포터 못해요-

어딜가도 못할 이새끼들은 봇라인에 숨겨놓은 딸이라도 있는지 절대로 가려하질 않는다. 그렇다고 절대로 다른 라인을 줘서는 안된다.
당연스럽게 싸재끼는 똥에 뭐라고 한마디라도 했다가는 "진짜 트롤이 뭔지 보여줘?"라는 고정멘트와 함께 절대로 지실력이 원래 트롤이란건 인정하지 않고 트롤 코스프레를 하기 시작한다.


-닷지유도-

아마 브론즈5가 아니어도 어느곳에나 있을 놈들이다. 여기서는 팁을 하나 주겠다. 내가 위로 가본적이 없어 거기서도 먹힐지는 모르지만 일단 이새끼들이 닷지유도를 한다고 같이 픽을 꼬아버리거나 하는 병신같은 짓을 해서는 안된다. 
"웹툰보고 와야지." 라던가
"진격의 거인 나왔네." 같은 좆물 다빠진 식상한 드립도 삼가하자.

일단 올바르게 픽을하고 스펠을 정상적으로 든다.

이제 게임이 시작되기 직전까지 끊임없이 이 말을 반복하자.


"인베가죠."
"인베가요."
"인베ㄱㄱ"
"우리가 유리 인베 ㄱㄱ"

도배가 된다면 도배가 풀리자마자 다시 반복해서 저 말을 적어주자. 블리츠라면 효과는 두배가된다.

행여라도 닷지가 안되도 상관없다. 설사 게임에 져 점수가 떨어져도 괜찮다. 서울대생이 보기에는 8등급이나 9등급이나 똑같이 뇌없는 에일리언 새끼들이듯이 브론즈5 10점이나 0점이나 일반인이 보기엔 여지없는 장애인이다.




-폐암환자-

꼭 지맘대로 픽박아서 픽 꼬아놓고 뒤늦게 와서 하는 말이다. 
"담배피고 왔는데"
뭐 어쩌라고 씨발년아.

이새끼들이 착각하는게 있는데 대개 이런놈들은 나보다 선픽이기 마련인데 씨발 니가 내 선픽이지 선임은 아닌데 내가 니 담배피는 것까지 기다려야 되냐 개씨발놈들



-장인-

정말 정말 정말 볼때마다 신기하면서도 안쓰러움에 혀를 차는 얘들.
필자는 브론즈4에서, 5말고 '4'에서 <ㅡ     4!  실버도 골드도 플래도 다이아도 아닌 브론즈4에서 피오라를 시즌2와 합쳐 4천판을 한 사람을 본적이 있다. 

세상에




이런 장인들은 대부분 나이가 많은 어르신들이나 초딩 혹은 여자일 경우가 농후하다.

어르신들은 겉보기에도 듬직해 보이는 노틸러스 같은 챔프들을 선호하며 초딩들은 가렌이나 다리우스,피오라 같은 대가리로 생각할 필요가 없는 쉽고 정신병자 같은 챔프들을 선호한다. 여성들은 왜인지 티모나 소나를 주로하며 자신의 직종을 알리듯 존나게 대준다. 씨발년들





-묵언수행-

밴픽에서 한마디도 안하며 같은 팀원을 답답하게 만드는 이 개새끼들을 엿먹이는 방법이 하나있다. 만약 놈들이 5픽이 아니라면 경건한 마음으로
녀석이 픽한 라인을 똑같이 픽해주자. 칼픽으로.    정신이 돌아온 씹새끼들은 아가리가 터져 방언을 쏟아내지만 지구는 돌아가고 게임은 시작된다.




-브론게이머-

이새끼들은 절대로 아가리로 제압할 수가 없다. 절대적인 학식으로 모든 이론을 꿰며 갖가지 챔프의 상성과 템트리 운영법을 꿰고 있지만 정작 실천은 못하는 이 병신들은 밴픽 때부터 한타,포킹,돌진 조합을 강구하며 팀원의 픽을 자신의 마음대로 휘두르려한다. 앞서 말했듯이 주둥이로는 절대 밀릴 씹새끼들이 아니므로 이새끼들을 아가리로 제압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오유로가서 "광주는 폭동이다."하고 글을 작성한 후에 수련을 하자.

덤으로 이 개씨발년들은 "그렇게 잘하면 왜 여기있음?"하고 물어볼때마다 "너같은 새끼들 때문에."라는 김동준 기가마킨 급의 고정멘트를 날리는데
op.gg에 가서 전적을 쳐보면 kda가 내 시력보다 낮은 새끼들이 태반이다.

자살을 강구함




-새벽의 사냥꾼-

왜인지 새벽만되면 정신병자가 속출하기 때문에 밤샘을 다짐했다가 점수를 맛세이로 꽂아버리는 일을 겪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브론즈야 사시사철 실시간으로 병신들이 속출하긴 하지만 새벽에는 유난히 이러한 정신병자가 많기 때문에 그나마 밴픽이라도 제대로 하고 싶다면
오전10시 ~ 오후3시까지만 랭겜을 돌리는 것을 권장한다.




-이수근-

하 이 시발새끼들은 먹히지도 않을 대리드립을 왜하는지 1년이 넘는 기간동안 아직도 밝혀내지 못했다.
"전판 전적 보세요." 하고 12시간마다 한번있을 자신의 고귀한 캐리전적을 꺼내들며 5픽임에도 당당하게 미드를 갈구하는데 만약 안주면
다른 라인에 가서 게임이 시작되는 순간부터 끝까지 모든 일에 훈장질을 시작한다. 정작 지가 서포터를 한다치면 하나같이 럭스 알리 같은 좆같은 챔프만 해서 소나한테 파워코드 맞고 분풀이로 땅만찍는 개씨발년들이지만 절대로 자신의 주제파악을 못한다.



-대회충-

이것도 모든 티어를 막론하고 나타나는 십새끼들이라고 알고는 있지만 따라할꺼면 좀 수준높은 리그를 따라하던지 왜 씨발 북미에서 좆망한 팀들꺼만 골라와서 따라하는지 씨발 진짜

행여라도 정글러가 고군분투해서 똥싸재끼는 이새끼들을 캐리할성 싶으면 김첨지 마누라마냥 씹어서 넘겨준 음식을 삼키기 힘들다며 뱉어놓고

"아 이거 별로 안좋네 ㅋㅋ.." 같은 좆같은 발언으로 정글러의 발암을 돋군다.

피해를 본 정글러들은 하나같이 "하..씨발.."을 연발하며 카정당해 한마리 남은 레이스를 먹곤한다.




-배드라이프-

브론즈5에서는 대부분의 5픽이 자신의 5픽을 한탄하며 라인을 강구하거나 울며 겨자먹기로 서폿을 가지만 가끔씩 묵묵히 서폿을 가는 녀석들이 있다.

근데 그 씨발놈들의 특징은 하나같이 럭스,니달리,피들 같은 챔프를 픽하는데 이새끼들이 쓰는 스킬은 논타게팅이 아니라 노타게팅이다.
그걸 쳐맞는 마그넷정 같은 병신새끼들도 서둘러 자살을 촉구하며 수능날 영어 듣기 평가 찍어서 맞춘 새끼마냥 한대 맞출때마다

"와 핵창 ㅋㅋ 딜 봄?"

같은 싸구려 멘트를 치는 팀원이나 본인 스스로 들이나 한시바삐 계정을 삭제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