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ka
2020-07-22 10:05
조회: 28,103
추천: 3
7월 22일(수) 10.15 패치 노트플레이어 여러분, 안녕하세요! 한나 "shio shoujo" 우트리시아 "mom cat" 탠 패치 하이라이트더 자유로운 자유 랭크랭크와 상관없이 5명의 플레이어가 팀을 만들 수 있는 격전이 공개된 후 자유 랭크에도 같은 규칙이 적용되어야 한다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이제 브론즈와 챌린저 친구가 함께 랭크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챔피언아펠리오스Q - 파수탑의 활성화 범위가 감소하고 활성화에 필요한 시간이 증가합니다. 루난의 허리케인으로 생성된 Q - 화염포 투사체의 관통 효과가 삭제됩니다. 치명타 발생 시 생성되는 화염포의 광역 투사체 개수가 감소합니다. 루난의 허리케인으로 생성된 화염포의 광역 투사체 개수와 치명타 발생 시 생성되는 투사체 개수가 줄어듭니다. 또한, 화염포의 투사체 크기가 감소합니다. 반월검 파수탑의 공격 사거리를 줄여 공간을 손쉽게 장악할 수 없도록 하고 활성화까지의 시간을 높여 상대가 더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조정했습니다. 그 외의 변경사항은 화염포와 루난의 허리케인 사이의 시너지를 약화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일반버그 수정 아펠리오스의 달빛 파수탑이 마나순환 팔찌를 발동시키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Q - 반월검, 투척 무기파수탑 활성화 범위 575 ⇒ 500 파수탑 활성화 시간 대상이 공격 사거리 안에 들어온 후 0.25초 ⇒ 대상이 공격 사거리 안에 들어온 후 0.35초 Q - 화염포, 화염 방사기삭제루난의 허리케인 투사체 관통 효과 이제 루난의 허리케인으로 생성된 투사체가 관통하는 모든 적에게 피해를 입히지 않습니다. (일반 화염포 투사체는 변동 없음) 치명타 발생 시 광역 투사체 개수 8개 ⇒ 6개 루난의 허리케인 광역 투사체 개수 4개 ⇒ 3개 루난의 허리케인 치명타 광역 투사체 개수 8개 ⇒ 5개 업데이트루난의 허리케인 광역 투사체 크기 루난의 허리케인으로 생성된 광역 투사체의 크기가 100 감소합니다. R - 월광포화버그 수정 스킬 사용 중 아펠리오스가 처치되면 피해를 입혀도 재사용 대기시간이 시작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케이틀린기본 공격력 및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케이틀린은 아주 오랫동안 프로 경기에 등장하지 못했지만 현재 메타 조합에서 활약하거나 메타 조합을 상대하기 좋은 챔피언으로 보입니다. 이번 변경사항을 통해 케이틀린을 강력한 게임 초반 원거리 딜러로 복귀시키고자 합니다. 기본 능력치공격력 62 ⇒ 64 이동 속도 325 ⇒ 330 피들스틱미니언 대상 W - 풍작의 체력 회복량이 감소합니다. 대응하기 매우 까다로운 탱커 빌드 피들스틱은 상단 공격로에서 상대에게 공포를 심어주고 있으며 다른 빌드(특히 주문력 빌드)에 비해 너무 강력합니다. 탱커 빌드 피들스틱을 사용할 수 없을 정도로 하향하는 것이 목표는 아니지만 정글 피들스틱이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이 변경사항을 통해 플레이어가 피들스틱을 마법사로 활용하는 상황이 증가하기를 바랍니다. W - 풍작미니언 대상 체력 회복량 25%로 감소 ⇒ 15%로 감소 그라가스W - 취중 분노의 피해량 계수가 증가합니다. R - 술통 폭발의 피해량 계수가 증가합니다. 그라가스의 게임 후반 피해량을 상향하여 싸움을 시작하고 적을 단숨에 처치할 수 있는 마법사로 활용될 수 있도록 합니다. W - 취중 분노주문력 계수 50% ⇒ 60% R - 술통 폭발주문력 계수 70% ⇒ 80% 이렐리아기본 지속 효과 - 아이오니아의 열정 중첩당 추가 공격 속도가 높은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이렐리아는 모든 실력대의 게임에서 게임 시간이 길어질수록 약한 모습을 보입니다. 이는 평균적 실력대의 게임에서 더욱 두드러집니다. 이렐리아의 지속 교전 능력을 조심스럽게 강화하여 공격로 단계에서 게임 중반으로 매끄럽게 전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아이오니아의 열정중첩당 추가 공격 속도 8/10/12% (1/7/13 레벨에서 최대 40/50/60%) ⇒ 8/12/16% (1/7/13 레벨에서 최대 40/60/80%) 리 신W - 방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증가합니다. 리 신이 프로 경기와 최상위권 게임에서 오랫동안 위협적인 챔피언으로 자리 잡고 있다는 사실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리 신이 가장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늘려 전체적인 기동력과 유지력을 감소시켰습니다. W - 방호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14초 라칸기본 지속 효과 - 요술 망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높은 레벨에서 감소하며 이제 18레벨까지 레벨마다 감소합니다. 게임 시간에 따른 라칸의 위력을 조금 더 매끄럽게 만들고자 합니다. 이 변경사항은 편의성 개선에 가깝지만 동시에 아주 약간의 상향입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요술 망토재사용 대기시간 40~16초 (1~17레벨) (17레벨까지 2레벨마다 3초씩 감소) ⇒ 40~14.5초 (1~18레벨) (18레벨까지 1레벨마다 1.5초씩 감소) 쉔기본 지속 효과 - 기 보호막의 보호막 흡수량이 증가합니다. 쉔의 보호막 흡수량을 강화하여 현재 메타에서 자주 등장하는 챔피언을 상대로 조금 더 효과적인 공격로 플레이가 가능하게 했습니다. 이번 변경사항을 통해 상단 공격로에 등장하는 챔피언의 다양성을 늘리고 더 다양한 팀 조합이 활용될 수 있는 여지가 늘어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기 보호막보호막 흡수량 50~101 (레벨에 따라) ⇒ 70~121 (레벨에 따라) (추가 체력 계수는 전과 동일) 스카너Q - 수정 베기의 피해량 계수와 추가 피해량 계수가 대상의 최대 체력에 비례합니다. 강화 지속시간이 증가하며 마나 소모량이 일정해집니다. 스카너의 피해량을 상향하여 돌격형 전사를 위한 아이템을 사용할 때, 선두에 서는 적 챔피언을 더 수월하게 처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한, E - 균열을 위한 편의성 개선이 적용됩니다. Q - 수정 베기피해량 계수 총 공격력의 33/36/39/42/45% ⇒ 총 공격력의 15% (+대상 최대 체력의 1/1.5/2/2.5/3%) 추가 피해량 계수 총 공격력의 33/36/39/42/45% (+주문력의 30%) ⇒ 총 공격력의 15% (+대상 최대 체력의 1/1.5/2/2.5/3%) (+주문력의 30%) 강화 지속시간 4초 ⇒ 5초 마나 소모량 10/11/12/13/14 ⇒ 15 E - 균열삭제감속 방지 이제 투사체가 적에게 적중해도 속도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스웨인기본 이동 속도가 감소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 굶주린 새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며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에 비례합니다. 이제 마나를 회복하지 않습니다. 스웨인이 솔방울탄을 사용한 적을 끌어올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Q - 죽음의 손길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번개의 각도가 감소하고 적을 관통합니다. W - 제국의 눈 사거리가 증가하고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높은 레벨에서 마나 소모량이 줄어듭니다. E - 속박명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마나 소모량이 감소하고 일정해집니다. 스웨인은 평균 실력대에서는 좋은 모습을 보이는 편이지만 랭크가 높아질수록 위력이 떨어집니다. 이번 패치에서 적용되는 변경사항은 상향과 하향을 모두 포함하며 규모가 상당하기 때문에 지금부터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기본 능력치이동 속도 335 ⇒ 325 기본 지속 효과 - 굶주린 새떼재사용 대기시간 12/9/6초 (1/7/13레벨에서) ⇒ 10초 (재사용 대기시간에 비례) 삭제새떼 마나 회복 효과 이제 스웨인의 까마귀가 마나를 회복하지 않습니다. 버그 수정 이제 스웨인은 적군이 터트린 솔방울탄으로 날라가는 적을 끌어올 수 없습니다. Q - 죽음의 손길재사용 대기시간 10/8.5/7/5.5/4초 ⇒ 9/7.5/6/4.5/3초 번개 각도 10도 ⇒ 8도 신규이리 내놔 이제 Q - 죽음의 손길 번개가 챔피언을 관통합니다. W - 제국의 눈사거리 3,500 ⇒ 5,500/6,000/6,500/7,000/7,500 피해량 100/150/200/250/300 ⇒ 80/120/160/200/240 마나 소모량 70/85/100/115/130 ⇒ 70/80/90/100/110 E - 속박명령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 10초 마나 소모량 60/65/70/75/80 ⇒ 50 쓰레쉬W - 어둠의 통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높은 스킬 레벨에서 증가합니다. 일반 플레이어들과 달리 프로 플레이어들이 쓰레쉬의 랜턴을 먼저 최대 레벨로 올리기 때문에 위력을 조정했습니다. W - 어둠의 통로재사용 대기시간 22/19.5/17/14.5/12초 ⇒ 22/20.5/19/17.5/16초 트위스티드 페이트W - 카드 뽑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낮은 레벨에서 증가하고 레벨에 따라 감소합니다. 트위스티드 페이트는 프로 및 최상위권 플레이에서 스플릿 푸시를 하며 맵 전체를 압박할 수 있는 능력 때문에 너무 위력적인 모습을 지속해서 보여주었습니다. 이를 조절하기 위해 트위스티드 페이트의 게임 초반 공격로 압박과 미니언 무리 처치 능력을 감소시켰습니다. 이제 카드를 더 신중하게 선택해야 할 것입니다. W - 카드 뽑기재사용 대기시간 6초 ⇒ 8/7.5/7/6.5/6초 유미기본 지속 효과 - 퐁퐁방울의 기본 마나 회복량이 감소하지만 이제 최대 마나와 챔피언 레벨에 비례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합니다. 유미는 10.13 패치에 적용된 E - 슈우우웅 마나 소모량 증가 때문에 위력이 크게 감소했기 때문에 이에 대한 후속 조치가 필요합니다. 이 게시물에서 말한 것처럼 유미의 기본 지속 효과를 더 중요하게 만들어 유미를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하도록 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퐁퐁방울마나 회복량 50~160 (레벨에 따라) ⇒ 25~100 (+최대 마나의 8%) (레벨에 따라) 재사용 대기시간 20~8초 (레벨에 따라) ⇒ 18~6초 (레벨에 따라) 시각 효과 업데이트지난 시각 효과 업데이트(직스, 쓰레쉬, 럭스 등)와 비슷하게 일부 챔피언을 위한 시각 효과 업데이트를 적용했습니다. 시각 효과 업데이트의 목적은 챔피언의 시각 효과를 최신 수준으로 개선하고 게임플레이 직관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아리와 우디르의 시각 효과가 업데이트됩니다! 아리기본 공격 투사체 및 충돌 효과를 다듬었습니다. Q - 현혹의 구슬 새로운 투사체 및 충돌 효과를 적용했으며 이제 실제 적중 범위가 표시됩니다. 회복 효과 발동 시 투사체가 초록색으로 변합니다. W - 여우불 최신 수준으로 다듬은 새로운 여우불, 투사체 및 충돌 효과를 적용했습니다. E - 매혹 하트 모양 투사체를 다듬어 최신 수준으로 개선하고 실제 적중 범위가 표시되도록 했습니다. R - 혼령 질주 새로운 강화 효과 표시, 투사체 및 충돌 효과를 적용했습니다. 한복 아리 새로운 춤 시각 효과를 적용했습니다. 별 수호자 아리 새로운 춤 시각 효과를 적용했습니다. 우디르기본 공격 새로운 적중 효과를 적용했습니다. 기본 지속 효과 - 원숭이의 민첩성 새로운 이동 속도 증가 효과를 적용했습니다. Q - 호랑이 태세 새로운 태세 변환 효과, 문양 및 Q - 호랑이 태세 지속 피해 효과를 적용했습니다. W - 거북이 태세 새로운 태세 변환 효과, 문양, W - 거북이 태세 보호막 및 회복 효과를 적용했습니다. E - 곰 태세 새로운 태세 변환 효과, 문양 및 W - 곰 태세 기절 효과를 적용했습니다. R - 불사조 태세 새로운 태세 변환 효과, 문양, R - 불사조 태세 광역 및 원뿔 효과를 적용했습니다. 아이템주문력 챔피언, 특히 강화형 보조술사 챔피언은 거의 항상 주문도둑의 검 아이템이 아닌 고대유물 방패 아이템을 사용합니다. 두 아이템이 균등하게 사용되면 문제가 없지만 수비적인 아이템이 항상 주로 사용된다면 문제가 됩니다. 주문도둑의 검기본 마나 재생 25% ⇒ 50% 얼음 송곳니기본 마나 재생 50% ⇒ 75% 얼음 정수의 파편주문력 45 ⇒ 50 룬돌격! 넥서스: 백합과 연꽃의 사원돌격! 넥서스가 영혼의 꽃 이벤트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이제 돌격! 넥서스의 전장은 캉하피 바스타야 부족이 까마득한 과거에 건설한 백합과 연꽃의 사원에서만 진행됩니다. 인기있던 이벤트와 신규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이벤트, 신규 보상, 버그 수정 및 편의성 개선을 적용했습니다. 10.15 패치 챔피언 상향아칼리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10% 카밀 받는 피해량 -5% 코르키 받는 피해량 -5% 이블린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10% 나르 받는 피해량 -5% 카이사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니코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니달리 받는 피해량 -5% 파이크 받는 피해량 -5% 키아나 받는 피해량 -5% 렉사이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10% 탈리야 받는 피해량 -5% 탐 켄치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쓰레쉬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조이 받는 피해량 -5% 10.15 패치 챔피언 하향아무무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애쉬 입히는 피해량 -5% 브랜드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다리우스 입히는 피해량 -5% 피들스틱 입히는 피해량 -5% 일라오이 입히는 피해량 -5% 잭스 입히는 피해량 -5% 케일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코그모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마오카이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5% 마스터 이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5% 세트 입히는 피해량 -5% 신지드 입히는 피해량 -5% 사이온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소나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타릭 입히는 피해량 -5%, 받는 피해량 +5% 및 체력 회복 -5% 베이가 입히는 피해량 -5% 볼리베어 입히는 피해량 -5% 오공 입히는 피해량 -5% 및 받는 피해량 +5% 무작위 총력전 밸런스 변경사항10.15 패치 챔피언 상향트런들 체력 회복 -10% ⇒ 체력 회복 -5% 유미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 입히는 피해량 +5% 10.15 패치 챔피언 하향알리스타 받는 피해량 +5% 및 체력 회복 -10% ⇒ 입히는 피해량 -5%, 받는 피해량 +5% 및 체력 회복 -10% 카서스 다른 게임 모드와 동일 ⇒ 입히는 피해량 -5% 코그모 입히는 피해량 -10% ⇒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5% 럭스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10% ⇒ 입히는 피해량 -15% 및 받는 피해량 +10% 티모 입히는 피해량 -10% 및 받는 피해량 +10% ⇒ 입히는 피해량 -15% 및 받는 피해량 +10% 버그 수정 및 편의성 개선
앞으로 나올 스킨 및 크로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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