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 사이온 크드였음 ㄷㄷ

뭐라하는지 궁금해서 방송 틀어놓고 했는데 (사운드만 들음 - 어차피 지연중계라 방플은 아님)
좀 꺼드럭대네

못한다느니
자길 언제 만나보겠냐느니

뭐 챌린저 탑피디르랑 비교하니 당연히 못하겠지
난 마딱이 호디르인데, 자긴 사이온 탱커식이 아니라 짤챔식으로 하니까 내가 더 뭐 못하는 것도 있고

겜은 버스타서 이겨서 좋네
반드시 이긴다는 마인드로 했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