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11:46
조회: 148
추천: 0
요즘 마스터 소신발언예전이었으면 플레였을 500판 승률 48% 마빵은 그냥 마스터 찍어만 놓고 휴면당하던가
시즌 말에 와서 마스터만 달던가 했으면 좋겠음 그냥 칼바에서 꺼드럭거리만 할것이지 본인 실력 안되는거 알면서도 꾸득꾸득 솔랭돌려서 하이큐 걸렸을때 똥 싸질러놓고 나안해 아줴줴이야 이러는애들이 태반임 뭐 억울하면 니가 티어를 올리라고? 아니 씨발 700점 차이나도 잡힌다니까요??????
EXP
84,541
(50%)
/ 87,001
|
므드츠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