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오기 전에 칼부 와드 박는거 너무 정석이라 이거 잡아먹으려고 하는 애들 너무 많음 걍 미드가 선푸쉬 되면 굳이 첨에 안 박고 박아넣고 박아도 되는거고 안되는 상성이면 정글이 방어 와드 쓰는 수밖에 없는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