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0:07
조회: 245
추천: 0
내려놓으니 이런겜없다 ㅋㅋ연패하는동안 느낀건데 내가 라인전을 이겻다 졋다 뭐 이런게 중요하지가않음 이기면 이긴대로 지고 지면 지는대로 짐 그래서 게임 내용을보는데 20판을했으면 그동안 탑갱을 받은건 4번될까말까고 이중에 먼저받은갱은 한번뿐임 이게 좋은매치 나쁜매치 선픽 후픽 이런거 내가 머리싸매면서 할필요가없음 ㅋㅋ 내가 조종할수없는부분에 대해 내가 이제 뭘어캐할까 생각을해봤는데 그냥 하고싶은거를하면됨 조합이 뭐가중요함 어차피 조합대로 가는겜적고 매치상 내가 중요해도 내가 케어받는겜 없는데 물론 고의로 던진다는건아님 열심히하고 그냥 라인전(상황따라조합도좋은) 픽을하는데 내가 그냥 숙련도부족으로 지든 유기를당하거나 해서 내가 밀리거나할경우엔 미안하다하고 게임하는데 근데 그외로 탑에 개입으로인해 죽거나햇는데 졋다 이지랄하거나 탑에불평이들어온다? 어차피 욕먹는거 지는상황 1대1구도 깎는거 연습하면서 시원하게 계속박음 지금도 실시간으로 쌩배마스터누누가 탑유기 + 시비 붙여서 편하게 함 점수 올릴려고 노력하고 선픽나가서 팀 조합 맞추라고 해주던 착한청년은 죽었다 이제 탑망나니의 길이 뭔지 보여주겟다 리그오브레전드 [확산하는정크] 카단서버 [성사기is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