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당기는편인데..  집갈때만밀고..
나머지 세판중 두판은 백핑찍어도 킬딸 킬대주기
나머지 하나는 정상
적정글에 비해선 훨씬 적게왔다만 다른라인 잘키우고 탑 서로딸피인거 잘잡으러옴
20회중 1회만 정상정글인거까지는 참겠는데 ㅅㅂ
내가 정글하면 탑에 5분까지 갱 3회이상 안가면 발광하는데
탑만 어케 3회가도 다른라인갱당하면 발광함
ㅅㅂ 5분까지 탑3회 미드 바텀 1회이상 어케찌르냐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