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동포지션이면 감싸는 게 맞냐?
저건 카직스가 정글러 욕쳐먹이는 거 같은데 아무리봐도?
논점도 개 멍청하게 잡고, 그걸로 끝까지 가자고 일키우고 여론몰이에 감성팔이...
걍 게임 패배지분으로 하던가 논점 더 디테일하게 잡던가 하지 왜 저러는거지? 돈이 아까운 거면 모르겠는데 그것도 아니라하고...이해가 안가네

막말로 게임 진건 갱플 때문인데
문철을 진건 논점 때문임
근데 논점은 카직스랑 갱플이 정했음. 그러면 갱플을 납치해서 재심을 받든, 지돈내고 관피를 받던 해야지 왜 롤방송으로 먹고 사는 사람 밥그릇을 박살내려고 드는거임?
왜캐 이성이 다 마비된 사람처럼 구냐고

라인 늦게 밀어서 갱플 라인이 망했지만 그렇다고 라인전 진 책임을 카직스한테 다 떠넘길 수는 없다는게 정론이지? 근데 논점은 그 장면으로 갱플라인전이 망했냐 아니냐만 따졌잖아? 그럼 그건 카직스가 질수도 있고 갱플이 질 수도 있고 걍 판사 기준대로지. 카직스가 그 장면으로 갱플 초반 라인 망가뜨린건 펙트니까. 갱플이 잘하든 못하든 그건 상관없지. 박태환이니까 1초 늦게 출발해도 상관없냐? 아니잖아?

그 망가뜨린 그 비중이 작다 크다가 절대적 기준이 있나? 걍 입장 차이잖아? 판사가 보기엔 존나 컸나부지.
그 이후는 볼 필요가 없어. 걍플이 만기퇴소나 제우스였으면? 아니면 저 갱플이 라인전 혼자 잘 풀었다면? 그러면 카직스가 잘못한 게 되냐? 이랬다 저랬다잖아. 그러니까 논점만 보는거고. 그 논점이 허술해서 진거라고. 롤문철이란게 맏긴 비제이 맘이기도 하고, 그 내용 처음에 고지도 했더만? 다 동의 해놓고 이러는게 웃기다.

뭐 어차피 여기서 비제이 싫어서 물 흐리는 애들도 많고, 포지션 갈라치기 하는 분탕충도 많아서 쌈구경 재밌게 하고 싶은거 뻔하긴 한데

무고한 피해자를 방지하는 차원에서 재심이라는 희대의 개소리는 진짜 참기 힘들다.
저딴걸 같은 정글러라고 감싸주는 애들은 더 역겹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