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소리 지껄이는데

인게임에서 정글이랑 미드탑 렙차 1렙~3렙 대체로 2렙차이나는게 팩트고

이런 성장차이에 따른 캐리력 차이에 의해
정글이 ㅈ대로 맵 돌아다닐 수 있어도 할 수 있는 가짓수엔 한계가 생기고 
애초에 정글 동선이 라인 상황에 따라 동선 설계가 강제되는기에 영향력이랄 것도 딱히 없음.

그냥 티어 못 올리는 현지인들이 징징대면서 남탓해대는 개소리에 불과함.


게임 결과창 가져와서 사실 라이너랑 1렙차이 정도밖에 안 나는데~ 거리는데



이게 평균적인 탑 정글 미드 경험치 경향성이고 
15분 전후로 정글이랑 탑미드 1500~2500경험치 정도까지 벌어지고 이후부터 이 차이는 벌어지거나 좁혀지지 않고 왠만하면 그대로 쭉감
미드는 후반가서 팀원 똥꼬 따라다니는 유사 도구 되기 때문에 오히려 미드 경험치를 정글이 이기는 경우도 있음
팽팽한 게임에서 지속적인 캠프 경험치 획득과 주도적인 교전 유도를 통해 킬 경험치를 많이 먹기 떄문이라고 생각함

하지만 탑은 걍 지들 ㅈ대로 싸돌아다니면서 자기 캐리력을 최대한 보존하기 편한 라인으로 
자기 맘대로 한타 참여 해있거나, 스플릿하면서 적 흔들거나 하는 선택권을 가지고 캐리력을 발휘할 수 있는 영향력이 있음.


암튼 이 그래프대로 15분에 탑미드랑 정글은 2천차이는 기본으로 가져가는게 평균의 게임임

15분 전후 3분가량이 게임 흐름을 결정짓는 교전이 일어나는 시간임. 1차~2차 타워 채굴권, 2용 3용 전령 챙기면서

특히나 요즘 애들은 툭하면 15서렌 치자는 병신새끼들이 많아서 보통 이시간대 교전+20분 이후 한두번의 한타로 겜 결정나는 경우가 많음.

10렙->11렙 경험치 1180
11렙->12렙 경험치 1280임 

16렙->17렙 경험치 1780
17->18 1880 


15분 타임 2000경험치 차이면 2렙차이임

아래 선동꾼들 겜 끝난 통계 가져와서 1렙차이인데? 차이 안 나는데 지껄이는데
그거 초반 렙차 겜 끝날 때까지 이어지는거라 차이 적어 보이는거고
후반가서 정글이 라이너 레벨 이기는 게임 조차도 15~20분까지 라이너한테 레벨 ㅈㄴ 밀리다가 
라이너애들 후반 라인 못 가고 계속 한타 참여하면서 삽질할 때
몬스터 먹으면서 한타 참여한 정글이 레벨 역전했을 뿐임.

^팀탓 안 하고 자기 실력으로 티어 잘 올리는 라이너면 알아서 후반에도 성장 잘 챙겨서 자기 캐리력 보존 한 채 정글한테 영향력 밀릴 일 없음^




상대 맞 라이너랑 2렙 차이 나면 개발작하면서 게임 하기 싫어 빼애액 15ㄱ 서렌 종용 할 애들이
정글은 당연히 4렙으로 6렙 라이너한테 영향을 끼치니 8렙 정글이 10렙 라이너랑 싸움을 하니 지랄하는데

골드라도 정글이 이기면 몰라(원딜은 레벨성장 낮은데 골드는 대체로 탑미드보다 많이 버는 판 많음)
갱가서 킬 주구장창 따도 라이너 골드를 정글이 이기는 경우 극히 드묾.

롤이란 게임은 정글이 오직 개인의 능동으로 겜 휘어잡는게 아니라 라인 상황을 토대로 게임이 움직이는거라 2렙차씩 나는 적 정글한테 대주고 생리질할게 아니라 
아군 정글을 사용하고 적 정글을 낭비 시키는 라인 운영을 토대로 게임을 움직여야지 

저번 패치 직후 잘난 라이너들은 3렙부터 적 정글 들어가서 피관리 안 되는 적 정글 병신만들어서 겜 캐리하는 영향력 펼치니하고 놀던데

상대 정글 생각 1도 안 하고
게임 전체적인 생각 1도 안 하고
아몰랑 왜 내 라인 안 와줘 정글 나빠 빼애앵! 거리는 현지인 정신병자들이 왤캐 지들은 게임 잘 하는데 
오로지 정글때문에 티어 못 올리는 줄 아는지 이해가 안 가



이런 병신같은 팀운징징 매칭징징 챔피언징징 거리는 것들 다 아가리 싸물고 너나 잘하라고 10년도 더 전에 정립된거 아니였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