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0:48
조회: 205
추천: 0
근데 손흥민에 이입하면 진짜 좀 슬프긴하다현 폼이 좋고 나쁘고를 떠나서 그래도 우리나라 goat고 자국안에선 그래도 날두 메시인데 선발에도 못들고 32강조차 못가서 예선 탈락이라... 그냥 32강만 가고 열심히만 뛰었어도 박수 받고 충분히 유종의 미로 끝낼 수 있는 그림이었는데 이렇게 되버려서 손흥민 생각하면 좀 안타깝네
EXP
14,783
(29%)
/ 16,201
|
젠마유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