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사태가 좋은 기회가 될수도

썩어 빠진 축구 카르텔 뿌리뽑고 새판 짜기좋을거 같은데

스포츠계 협회란 것들 하는거 보면 양국빼고 다 쓰레기지

여론 좋을때 법이라도 만들어서 협회장 연임금지등 성과없을시 정부지원 x

감사원 정기 감사하게 만들어야함

특히 케스파 쓰레기도 함께 조져줬으면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