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탈락 확정 된 팀한테 기대하는 것도 ㅈㄴ 구질구질 한 거 아닌가

경우의 수도 좀 정도껏 해야지 꿀조라면서 경우의 수라는 건 아주 다 따져보고 있네 ㅋㅋ 쪽팔리지도 않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