것보기에 못해보이고 실제로도 라인전 개못하는건 맞는데 
막상 한타에서 본인 자리는 기가막히게 찾아서 머리 박는건 잘수행하긴함 
진짜 좆도 별거 아닌거 같지만 생각보다 한타때 자리 못잡고 쫄아서 못들어가는 애들도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