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실력 없는 거 다 아는데도 꾸역꾸역 낙하산 태워서 국회도 가 보고 아무튼 레전드다.

 몽규가 그래도 런 잘 쳤네. 대회 직전에 사퇴한다고 해서 그나마 욕은 덜 먹겠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