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무품 올라가면 아덴 회복량 증가, 혹은 자원회복량 증가 이런거나 무품 오르면 아군 딜링이 "소폭" 증가하는거로 바꿔주면되잖음(서폿한정 세트처럼 딜링, 서폿형 변경가능)
  2. 카드작이 쓸게 몇개없음 죄다 쉴드 효율 때문에 최대 생명력&남바절, 암바절 30각 이런거만 바라보고 있으니 서폿을 위한 카드셋이 2~3개는 필요하다고봄. (아군 자원 회복량 증가 달린 카드셋이라거나, 아군 무력화증가되는 카드셋같은것)
  3. 제일 중요한건 각인이 쓸만한게없음 몇개없음. 딜링 편차 때문에 그런거라면 차라리 유틸성을 증가시켜주면됨 몇개 생각해본 각인 능력
  • 쉴드로 데미지 흡수시 흡수량 만큼 기본 데미지가 최대 1000/2000/4000증가합니다.
  • 타격시 범위 내 아군의 무력화 수치가 1, 2, 3% 최대 5스택만큼 증가하는 버프를 5초간 부여합니다.
  • 자신이 주는 버프 및 디버프의 지속 시간이 1, 2, 4초 만큼 증가합니다.
  • 적을 타격시 아군의 자원 회복속도가 3, 6, 12% 4초간 증가합니다.
  • 적을 타격시 일정확률로 아군의 슈퍼차지, 캐스팅 속도를 5, 10, 20프로 증가시키는 버프를 5초간 부여합니다.
  • 적을 타격시 일정확률로 아군의 방어력을 5, 10, 20%만큼 증가시키는 버프를 10초간 부여합니다.
  • 자신의 아이덴티티 회복량을 3, 6, 12% 증가 시킵니다 , 중복되는 효과가 있을 시 더 높은 쪽으로 적용됩니다.
  • 자신의 스킬의 적용 범위를 10, 20, 40% 증가시킵니다.
  • 생명력이 절반 이하인 아군에게 회복, 쉴드, 받는 피해감소 효과가, 10, 20, 40%만큼 증가합니다.
  • 각성기 사용시 아군의 해로운 효과를 10, 25, 50%확률로 제거합니다.
  • 범위 내 아군의 공격속도 및 이동속도를 2.5, 5, 10%만큼 증가시킵니다. 반대로 자신의 공격 속도 및 이동속도를 2.5, 5, 10%만큼 감소시킵니다.

더 생각나는 건 없음 사실 각인 저런 거 있으면 당장 쓰고 싶을 정도로 내줘야지 각인이 많이 부족하긴 함.
무품 자체도 쓸모가 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