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퍼든 10퍼든 1퍼든 0.1퍼든
사람들은 차이가 난다는걸 중요하게 생각함
0.1퍼 차이면 과즙음료에 든 과즙만도 못한 차이지만 그걸로도 어떻게든 티어를 나누려고 지랄발광을 하잖아?
유저는 절대적인 수치의 밸런스보단 결국 등수가 중요한거임
유저가 원하는 밸패는 수레바퀴마냥 일주일에 한놈씩 1티어 번갈아가면서 하는거임
수치적으로 0.몇퍼 차이가 나든 딜량이 2배 3배로 널뛰기를 하든 그딴건 별로 안중요하고 1티어가 수시로 바껴야 유저들은 만족함
ㅈ벤에선 ㅈ나 이성의 영역인거 처럼 말하지만 밸런스는 그냥 감성 100프로 영역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