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시너지
시즌1의 이명이 뭔지 알아? [ 시너지좆망겜 ]

순간시너지 캐릭들간에는 최소 1.3배 이상의 파티시너지들이 제곱들로 겹쳐져서
최종적으로 말도안되는 뻥튀기를 만들어 냈었는데
그에비해 지속시너지 캐릭들은 1.1배 이지랄 시너지 격차가 지금보다 훨~~~신 컷고
그에따른 실제 클리어타임 차이도 심각햇음

시즌1 통째로.. 그 긴시간 '개성'이랍시고 존나 고집부리다가
존나 고집부린만큼 길~~~~게 욕쳐먹고 시즌2들어서야 겨우 지금같은 평준화 방향으로 바뀜

2. 사멸
백어택은 보너스??? '개성'이랍시고 유지한다며 고집은 부렷는데
보너스는 개뿔 사멸세트 수치를보고 보너스 수준이라는 소리가 나올수가 있나
너무나도 욕을 많이먹으니까 이제서야 삭제, 평준화하는 방향을 예고하는 중

만약 사멸삭제를 안하잖아? 카제로스나 바르칸을 앞두고
쫄과같은 대규모 전쟁연출? 기믹? 꿈도못꿔야 정상        일텐데.....
씨발 하멘2관은 최초버전에 돼지피통 쫄기믹을 쳐넣네?ㅋㅋ 코미디인줄

3. 카운터
카운터스킬 캐릭들간의 차이 '개성' ???
좆까고 g키 처럼 분리시키던가

대놓고 게임이 고도화 될수록 점점 더 문제가 커지는 흐름이야~ 위의 저것들처럼~
이전에 카운터 흘렷다고 통째로 터졋나?
근데 지금은 어때?

이미 한참전 하브때부터 보너스개념을 한참 지나치고 필수개념까지 올라와있는데
지금과 같은 카운터 차이는 사람들이 받아들이기 힘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