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히 의미가 있긴한데

각 구간별 중요한 딜타임같은게  mvp 계수에 전혀 반영이 안되있어서 이게 쉬운구간에서 딜몰면 장땡임


딜넣기 쉽고 누구나 풀딜각인구간에서 딜을 10박아버리고   딜넣기 힘든구간에서 2 2 2 2박다가 깨는애랑

딜넣기 쉬운구간에서 적당히 5정도로 딜밀다가 
딜넣기 힘든구간에서 3 3 3 3박고 깨는애랑 실질적인 공대기여도는 후자가 압도적으로높지만

실제로 mvp뜨는건 전자임


이게 페이지 나뉘는 보스에서 그정도가 많이심한데 초반에 쉬운구간에서 딜 싹다 몰아버리고 
후반구간에 암것도 안하는애는 사실 클리어를 목적으로봣을때는 그렇게 쓸모가없는데 
순수 딜적인부분에서는 예가 mvp임

이게 특정 딜몰이를 확정으로 주는레이드에서 많이심함


숙련구간은 뭐 큰상관없는데 트라이구간에서 이게 많이심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