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 레이드 기준>
투사 - 전체 딜량의 5~29%를 차지
강직한 투사 - 전체 딜량의 30~39%를 차지
잔혹한 혈투사 - 전체 딜량의 40% 이상을 차지  .


1. 투 강 강 떳을때 

내가 투사일때 물론 꼴찌인건 맞지만 그래봣자  강, 강 이니 
다른 강투들과 현실적으로 3~7% 차이일 확률이 높은데
투사의 말도안되는 범위때문에 투사라는 칭호를 받을때의 부정적인 영향이 너무 커진다는거임 

실제로는 딜러 셋이서  기믹,똥 이런변수까지 고려하면 퍼포먼스 차이가 꽤 근소한 차이임  

근데 투사의 말도안되는 범위때문에 다른 두명 강투 떳을때 끽해야 3퍼 ~7퍼 생각함? 
물론 위에 적은 내용을 상기하면  현실적으로 3%~7%정도 차이 낫겠구나 싶은데 

진짜 현실은 근데 현실은 투강강이고 투강잔이고 뭐고 알빠노 
"투사"  걍 차이 한 10퍼 난다고 느껴지지  

심지어 위처럼 근소한 차이라고 
자기만족하려면 다른애들이 어떤칭호를 받았는지 까지 다 보고 분석해야 얻을 수 있는 정보임
내서폿이 나를 볼땐 그냥 한 10몇퍼 때린거같은 투사지 뭐

2. 투 강 잔 때도 마찬가지임
이때 투는 두 말할 것도 없이 못친게 맞는데 
투사의 말도 안되는 범위 때문에 강투,잔혈의 칭호를 받을 때 너무 큰차이로 느껴지게됌 

실제로는 이때의 강, 잔 끼리의 차이도 한 3~7%가 대다수겠지 

하지만 내가 느낄때는?
내가 강투인데 저새끼는 무려 잔혈?! 미친 얼마나쎈거야  


- 결론 투사 강투 잔혈 중

강투의 범위가 더 넓어져야 맞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