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clare
2024-04-30 17:37
조회: 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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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아 밸런스의 큰 문제점 = 잠재적 딜량 차이솔직히 로아 그렇게 어려운 게임도 아니고 높은 피지컬 요구하는것도 아니라서
프리딜 타이밍이 자주 나옴 옛날에 비해서 사람들 실력도 상향평준화 됐고 딜각도 공략영상 기타등등 덕분에 대부분 다 잘 잡으니깐 허수아비 레이드라는 말도 나오기도함 원래는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 이라는 인식 때문에 사멸 캐릭들 딜몰이 캐릭들이 소중한 딜타임때 잘치면 무조건 쌔야한다는게 맞음 하지만... 이제는 달라짐 그래서 밸런스도 바껴야 된다고 생각함 1 고점캐릭 >>> 2(깔개캐릭) 이정도의 밸런스는 옳지않음 깔개캐릭으로 딜최적화 무호흡딜 AI 수준으로쳐도 딜 상위캐릭으로 평균만 처도 훨씬 딜이 잘 나오는건 아니라고봄 어느정도 격차는 있되 그 폭을 좀 줄여야함 지금은 생산할수 있는 잠재적 딜량이 압도적으로 차이가 나서 문제가있음 추가로 딜이 미친듯이 쌔면 무력화나 부파 카운터가 너프를 좀 먹어야 하지 않나? 향후 레이드에서는 무력화 부파 카운터 기믹을 좀 더 빡세게 만들어서 공대원 구할때 조합의 다양성도 중요하게 만들어야 된다고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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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cla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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