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시로 오의난무 스트라이커

캐릭 굴리는 매커니즘은 간단함

붕번으로 버블 충전후 몰아치는 방식 구조는 굉장히 간단함 

하지만 기동성 사멸 최하위권라인에 타사멸보다 쿨타임 50% 이상 긴 이동기
호승격 채용시 주력기 5개 다 선후딜,차징홀딩,시전시간 불편함

이게 안그래도사멸 지딜러인데 
사멸 지딜러와는 매칭 안되는 ㅈ같은 기동성과 ㅈ같은 주력기들이 서로 크로스해서 
굴리는건 '힘든'캐릭이 되어버림 여기에 +@로 세우라제 운영까지 

이게 앵간하면 캐릭 구조는 적응하면 익숙해진다 쳐도 저런 요소들은 근본적으로 해결이 불가능하다보니
구조는 '쉬워도' 다른 요소들이 워낙 씨게 엿같으면 힘든캐릭이 될수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