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겜
2024-05-16 19:12
조회: 222
추천: 0
심심해서 신규 각인 아이디어최대 체력 증가 최대 체력이 6% / 14% / 20% 증가합니다. // 강인함 최대 체력이 비례하여 데미지가 ?% 증가합니다 // 희생의 일격 잃은 체력에 비례하여 데미지가 ?% 증가합니다 // 피해면역력 증가 피격시 경직 , 피격 , 상태이상이 1회 면역됩니다. (쿨타임 180초 / 120초 / 60초) // 아이덴티티 아이덴티티의 게이지 획득량이 5% / 10% / 15% 증가합니다. // 더블 어택 공격시 3% 확률로 데미지의 50%의 추가피해를 줍니다. 공격시 10% 확률로 데미지의 18%의 추가피해를 줍니다. 공격시 30% 확률로 데미지의 10%의 추가피해를 줍니다. // 더블 스펠 캐스팅 차징 홀딩 스킬을 사용시 3%/5%/10% 확률로 동일한 스킬을 사용합니다. // 문양 이동속도가 2% / 4% / 6% 감소하는대신 공격력이 3% / 7% / 12% 증가하며 치명타 피해량이 6% / 18% / 35% 증가합니다. // 갑옷 해체 자신의 체력과 방어력이 10% 감소하는대신 치명타 적중률이 7% 증가하며 공격력이 4% / 6% / 11% 추가로증가하고 상대방의 방어력을 2% / 3% /5% 무시합니다. // 피지컬 링크 아군에게 버프나 실드를 줄시 자신과 아군에게 링크버프가 부여되어 받는데미지의 일정데미지가 5% 10% 20% 분산됩니다. // 버프 지속시간 증가 아군에게 이로운 효과를 주는 버프의 지속시간을 1초 / 2초 / 4초 증가하지만 이로운 효과의 버프효율이 2% / 3% / 5% 감소합니다. // 럭키 언럭키 공격시 10초동안 지속되는 50% / 60% / 70%확률로 럭키 또는 50% / 40% / 30% 확률로 언럭키 버프가 부여됩니다. 럭키 버프 발동시 공격력이 4% 8% 12% 치명타적중률이 3%로 증가하며 공격속도 이동속도가 2% 4% 7% 증가합니다. 언럭키 버프 발동시 공격력이 10% 감소하며 받는데미지가 10% 증가하지만 이동속도가 1% 3% 5% 증가합니다. // 희생 정신 아군에게 스킬로 실드를 줄시 아군의 받는데미지 20% / 30% / 50%를 대신 받습니다. // 연결 고리 아군에게 이로운 버프를 사용시 자신의 무기공격력을 아군에게 15% 30% 70% 이전되지만, 자신은 버프스킬의 지속시간동안 움직이지 못하는 상태가 됩니다. (쿨타임 1분) // 방어구 어택 자신의 방어력에 비례하여 데미지를 ?% 입힙니다 // 속성 강화 스킬에 속성이 붙은 스킬의 데미지가 4% / 8% / 15% 증가합니다. // 속성 변환 기존의스킬속성과 속성이없는 스킬속성이 3초 / 5초 / 10초마다 변환 됩니다. // 저주의 낙인 15초 마다 1%의 체력이 줄어들지만 공격력이 15% 증가하며 실드와 스킬의회복효과가(물약은X) 90% / 70% / 50%감소하며 치명타 적중률이 1% 2% 3% 증가하며 치명타 피해량이 5% 10% 25% 증가합니다. // 책임없는 쾌락 공격력이 25% 20% 15% 감소하지만 치명타 적중률이 5%증가하고 공격속도와 이동속도가 7%증가하며 치명타 피해량이 30% / 50% / 110% 증가합니다. 생각나는건 많은데 이제 겜하로갈래
EXP
48,070
(2%)
/ 51,001
평생겜
수정중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함결] 다음주 도파민 못참지
[보라색물감] 4인조력, 8인능조없는애들은 숙련왜옴? 양심없음?
[바드힐링] ㅇㅅㅇ 쓰면 안되는 이유 알려준다
[네코마] 실리안 점령섬 알리미
[얼음신의숨결] ㅇㅅㅇㅇㅅㅇㅇㅅㅇㅇㅅㅇㅇㅅㅇㅇㅅㅇㅇㅅㅇㅇㅅㅇㅇㅅㅇㅇㅅㅇ
[Mayichum] ㅇㅅㅇ
[사시인파] 기모노 아바타 출시 기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