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절대 무시판정

가장대표적인게 즉사. 뭔짓을해도 못피함 쉴드관통
트루뎀 200퍼로 걍 죽으라고 설계됨
낙사, 지형파괴 ,즉사뎀등이 여기포함됨 대부분 기믹적인요소

2. 상태이상 면역 관통공격

특정 감금패턴, 특정 cc기의경우 기믹적으로 진행해야되기때매
상태이상면역을 관통함.
수연같은판정도 뚫으며 정상적인 방법으로는 파해가불가능

단 회피판정, 시간정지물약의경우는 파해가능

3.  피격이상 면역 관통공격
사실상 위랑 동일 하키드나때 잠깐있었는데 사라진판정
저거도 시정 ,회피는 파해가능

4. 상태이상 유발공격
상태이상 유발공격의경우 해제불가 상태이상유발공격이랑
해제 가능 상태이상 유발공격으로 나뉨

해제불가 상태이상유발공격의경우 상황에따라서는
시간정지물약까지도 뚫고 들어옴
유일한 파해방법은 수연 ,빛성부,빛성폭 ,빛만능물약을통한
상태이상 면역판정

상태이상 해제가능판정
일반적인 공격임
이중에도 cc유발이냐 디버프유발이냐로 나뉘긴함


5. 잡기판정

피격이상면역, 상태이상면역 을 관통하는공격

시간정지물약, 회피를 제외한 모든공격을 무시함. 절대판정


6. 피격이상 유발공격

이것도 단순 피격이상 유발공격과
피격이상 유발후 연계공격으로 나뉨


7. 경직유발공격

이경우는 단순 경직이랑 위치이동을 포함한 경직으로 나뉨
경직면역으로 피해지며 대표적인 위치이동 경직유발의경우
210줄 무력화가있음

8. 일반공격

맞으면 아야하고끝남
물뎀, 마딜 ,체비뎀으로 나뉨
아야하는수준이차원이다를수도있음


종류 ㅈㄴ많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