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입니다.



5월 25일(목) 테스트 서버 임시 점검이 종료되었습니다. (16:30)


5월 25일(목) 임시 점검 이후 업데이트된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안내해 드리는 내용을 참고하시어, 테스트 서버 이용에 불편함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개선 및 수정 사항]

  • 데빌헌터 '심판의 날' 스킬을 다음과 같이 수정하였습니다.
    • 마지막 사격 이후 홀딩이 즉시 종료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스킬 사용 후, 별도의 입력 없이 첫 번째 사격이 발동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드래곤 브레스'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화] 속성으로 변경된다. 드래곤 브레스 탄환을 사격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42.0/49.0/57.0/65.0% 증가하며, 대상을 5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N의 피해를 입힌다. 화상은 최대 5회까지 중첩된다.
      • 변경 : [화] 속성으로 변경된다. 드래곤 브레스 탄환을 사격하여 적에게 주는 피해가 35.0/42.0/49.0/57.0/65.0% 증가하며, 대상을 5초간 화상 상태로 만들어 매 초마다 N의 피해를 입힌다. 화상은 최대 4회까지 중첩된다.

  • 데빌헌터 '원샷원킬' 스킬을 다음과 같이 수정하였습니다.
    • 준비 모션을 소폭 빠르게 개선하였습니다.
    • 공중에서 떨어지기 전까지 추가 키를 입력하여 착지할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추가 키를 입력하여 착지 시, 보다 빠르게 착지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 '백발백중' 트라이포드 효과를 다음과 같이 변경하였습니다.
      • 기존 : 사격 공격 적중 시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감소하며, 원샷원킬 스킬의 피해량이 30.0/33.3/36.6/40.0/43.3% 증가하는 효과를 획득한다. 해당 효과는 최대 3회까지 중첩되지만, 공격이 빗나갔을 경우에는 모든 중첩이 제거된다. 
      • 변경 : 사격 공격 적중 시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2.0초 감소하며, 원샷원킬 스킬의 피해량이 45.0/50.0/55.0/60.0/65.0% 증가하는 효과를 획득한다. 해당 효과는 최대 2회까지 중첩되지만, 공격이 빗나갔을 경우에는 모든 중첩이 제거된다.

  • 데빌헌터 '조준 사격' 스킬 '애프터쇼크' 트라이포드 적용 시, 마지막 사격까지의 딜레이를 소폭 감소시켰습니다.
  • 데빌헌터 '심판의 날' 적중 시 출력되는 이펙트를 개선하였습니다.
  • 데빌헌터 '원샷원킬' 스킬 및 트라이포드의 이펙트를 개선하였습니다.
  • 데빌헌터 '조준사격' 스킬 및 트라이포드의 이펙트를 개선하였습니다.


[5/24(수) 업데이트로 라이브 서버에 적용된 오류 수정사항 적용 안내]

  • 슬레이어 '허리케인 소드' 스킬 '용오름' 트라이포드를 특정 트라이포드와 함께 적용 시, '용오름' 효과가 정상 적용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창술사 '약점 공략' 트라이포드 효과가 자신 및 파티원 외에도 적용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기공사 '순보' 스킬 사용 시, 기존 캐릭터 음성과 상이한 음성이 출력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데빌헌터 '데스페라도' 스킬 '불릿 스톰', '안식' 트라이포드 동시 적용 시, 특정 상황에서 '엑스트라 롤' 트라이포드의 구르기 효과가 적용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데빌헌터 '핸드거너' 각인 적용 중 오브젝트를 들고 있는 상태일 때, 이동기 사용이 불가능한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데빌헌터 '사형집행' 스킬 '대공사격' 또는 '무차별 난사' 트라이포드 적용 시, 특정 모션에 사운드가 출력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데빌헌터 '데스파이어' 스킬 '강인함', '예리한 사격' 트라이포드 동시 적용 시, 폭탄을 투척하는 모션에 경직 면역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 스카우터가 일반 스킬을 통해 부여된 공격력 증가 버프가 유지 중인 상태에서 하이퍼 싱크 상태로 변신 시, 아이덴티티 공격력 증가 버프 효과로 교체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항상 감사 드립니다.